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제주도 서귀포시] 가정식 백반 #착한갈치

by hozy_호지 2020. 5.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음식
갈치’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 해요^^
이전 포스팅에서는 갈치와 쌍벽을 이루는
우럭조림에 관한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갈치요리의 대표주자
갈치구이를 먹은 이야기를 한번 해보려 해요

 

심플해서 더 좋은 메뉴판

 

 

갈치구이 마냥 비싸기만 한건 아니예요
이름처럼 착한가격으로 맛볼 수 있더라구요
괜히 착한갈치가 아닙니다 여러분ㅎㅎ

 

저는 갈치구이정식을 시켜봤어요

 

 

 

메뉴가 심플해서 고민할필요도 없어요
가격이 저렴하니 둘다 먹어도 부담없구요
물론 전 아침에 간단히 먹으려고 간것이기에
갈치구이 정식만으로도 만족했어요^^

 

사진으로 보기에도 참 소담해 보이지 않나요?
저도 어렸을때 엄마가 갈치를 저렇게
구워 주시곤 하셨는데 말이죠
왠지모르게 주방에서 즈이 엄마가
걸어나올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착한갈치에서는 진짜 홈메이드 스타일의
갈치구이를 맛볼 수 있었어요
밑반찬들도 엄마의 손맛 가득한 집밥 느낌이구요

 

 

 

아침식사도 한다고 해서 눈꼽만 떼고 달려왔는데
조식재끼고 달려온 보람이 있었네요ㅎ
맛도 착하고 가격도 착한 갈치구이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