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제주도 제주시] 아이와 가볼만한곳 #아침미소목장

by hozy_호지 2020. 5. 29.

 


제주도 여행하기 참 좋은 계절 5월이네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을만한
장소에 관해 이야기해보려 해요~

 

 

평화로이 노니는 젖소들이 반겨주는 이곳이 어디일까요

 

 

 

아이와 함께 맛있는 간식도 먹고
아이가 좋아하는 즐거운 체험활동도 가능한 이곳
바로 ‘아침미소목장’이예요^^

 

 

치즈아이스크림과 요거트예요

 

 

 

체험활동도 식후경이죠
오자마자 아이스크림과 요거트을 시켜봤어요

 


치즈아이스크림은 꾸덕한 느낌이 아니네요
젤라또 느낌인데 치즈 알갱이가 씹히는게
시중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맛은 아니여서
저희가족은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요거트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목장에서 직접 키운소가 짠 우유로 만들어서인지
평소 요거트 덕후인데 이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여행가면 사진은 필수죠

 


아침미소목장에는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멋진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우유주기 체험을 하는모습이예요

 

 

 

아침미소목장은 따로 입장료는 없지만
아이스크림과 같은 유제품만들기 체험과
송아지에게 우유주기, 큰 소에게 먹이주기 체험들을 할 수 있어요 유제품 만들기는 예약이 필수지만
우유주기나 큰 소 먹이주기 체험은
별도의 예약 없이 체험 가능하답니다^^

숭이는 송아지에게 우유주기 체험을 해봤어요

 


송아지가 어찌나 삽시간에 우유를 흡입하던지
게눈감추듯 홀라당 먹어치우더라구요
그모습이 무서웠던 숭이는 벌벌 떨면서도
무사히 우유주기 미션을 완수 했답니다ㅎㅎ

 

 

 

 

귀여운 송아지들

 

 

 

아침미소목장에는 귀여운 송아지를 비롯해
양과 흑염소, 거위가족도 만나 볼 수가 있어요

 

 

찍어둔 사진이 없어져서 다른 동물들을
보여드리질 못해 아쉽네요ㅠㅠ
방문시 체험은 필수가 아니지만
아이들이 좋아하고 비용도 저렴하기에
부담없이 시도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도 엄마아빠도 즐겁고 행복한
가족나들이를 할 수 있는곳
제주도 아침미소목장 추천드려요^^

 

아침미소목장
제주 제주시 첨단동길 160-20
http://naver.me/xFHuc1dY 

 

아침미소목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74 · ★4.61 · 체험활동할 기회를 주는 제주도 목장

m.plac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