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여행 후기]/#아이와가볼만한곳

[경기도 수원시] 아이와 가기 좋은곳 #수원호매실숲놀이터

by hozy_호지 2020. 8. 1.


여름방학인 요즘 오늘은 아이와 무엇을 해야할지
매일이 고민인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ㅎㅎ

주중에 박물관과 과학관도 다녀와보고
무료 전시회 나들이를 해보기도 하고
나름대로 알찬 방학을 선사해주기 위해
열심히 고분분투를 하고 있답니다ㅎㅎ

 

 

 

 

 

 

 

오늘은 모처럼 장맛비가 소강상태인 틈을타
야외로 놀러 다녀와봤어요~

 

호매실 산울림공원 체험숲놀이터

 


산울림공원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059
http://naver.me/5O5fK8JG

산울림공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4.5

m.place.naver.com


산울림공원은 올해 5월 만들어진 숲놀이터인데요
조성된지 얼마 되지 않은지라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없고 한적하답니다^^

 

 

 

 

 



주차팁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모아미래도와 가온초
사잇길로 들어오셔서 가온초 뒷편에 자리한
길가쪽에(농구코트근방) 주차하시면 편하실것 같네요


 

 

 


사진속 아이들이 전부였던 공원이예요ㅎ
이곳을 오게된 주된 이유인 짚라인이 보이시나요?

 

 


아이들이 줄을서서 짚라인 차례를 기다리고 있어요
워낙에 사람이 없다보니 금방 차례가 돌아와서
신나게 짚라인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짚라인

 


시에서 조성한 공원이다보니
짚라인 이용요도 따로 없어요^^
사람이 많지 않다보니 금새 열번도 넘게
탈 수 있었어요~ 어찌나 좋아하던지ㅎㅎ

 

 


공원내 놀이기구 모두 나무로 만들어져 있어요~
짚라인 다음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네도 있답니다


 

 


나무 사이로 난 길을 따라가보면
여러가지 놀이기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그물오르기도 해볼수 있구요
바로 옆쪽에는 줄을 잡고 올라가는 기구도 있어요


 

 


나무로된 징검다리도 보이네요
아슬아슬 떨어질까봐 무서워하면서도
조심조심 건너는 아이들의 모습이 귀엽네요

벤치의자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고
한켠에는 테이블이 마련된 공간이 있어서
아이들과 간단한 도시락을 싸서 소풍온 기분을
내봐도 좋을것 같아요^^

 

 



비가 그치고 날이 후덥지근해서 단지내 놀이터는물론
바깥 나들이하기엔 너무 덥고 힘들었는데
산울림공원은 놀이시설들이 나무숲 사이에 있어
아이들이 시원하고 쾌적하게 놀 수 있었답니다
저도 숭이와 함께 왔다가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두시간을 넘게 놀다가 왔네요^^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놀 수 있는
호매실 산울림공원을 아이와 함께 가보시길
추천드려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