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여행 후기]/#아이와가볼만한곳

[서울시 용산구] 스폰지밥 전시회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by hozy_호지 2020. 8. 18.



오늘은 무더위를 피해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용산 아이파크몰 스폰지밥 전시회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스폰지밥: 행복을 찾아서

 



바로 요기!!
귀요미 스폰지밥과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곳
8월부터용산 대원뮤지엄에서 진행중인 스폰지밥 전시회 행복을 찾아서예요^^

 


 

스폰지밥 “행복을찾아서”



<장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테마파크 6층 팝콘D스퀘어 내
•tel : 02-6373-3365

<관람기간>
2020.08.01(토) ~ 2020.12.31(목)
•휴관일 : 10/5(월) & 11/30(월)

<관람시간>
주말 10:00 ~ 20:00

<요금>
일반(만 19세~만 64세) : 13,000원
청소년, 어린이(미취학아동~만 18세) : 10,000원



 

 


숭이도 저도 너무나 좋아하는 캐릭터
스폰지밥이 살고 있는 비키니시티에 입성했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사실 저희숭이는 뚱이를 더 좋아한답니다ㅎㅎ


 

 



또다른 친구 징징이도 만나보구요


 

 



제일 좋아하는 뚱이와 함께 사진도 남겨야죠


 

 



숭이가 손으로 만져보고 싶어했던 버블장식


 

 



징징이가 그린 초상화속 주인공이 되본 숭이


 

 




스폰지밥과의 사진도 빼놀 수 없겠죠ㅎㅎ



 

 



곳곳에 포토존이 참 많죠? 전시회라 쓰고 사진관이라 읽어도 무색하지 않네요

 

 



모형이 아닌 실제로 탈 수 있는 자전거~ 하지만 숭이가 타기엔 아직 너무 크네요ㅎㅎ



 

 



전시회를 끄트머리 부분에는 기념품인 배지와 점토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코너가 있어요~ 숭이는 배지 만들기를 선택!
가격은 천원 현장결재를 했어요^^



 

 


원하는 도안을 선택해서 색칠을 해서 가져다 주면 배지를 만들어 준답니다^^

 

 



완성된 배지는 고이 모셔와 집에와서 애끼는 가방에 달아준 숭이^^



실내 공간이라 관람객 전원 마스크착용은 필수
사진을 찍을때도 마스크를 벗을 수 없도록 따로 안내도 하고 규정을 정해놔서 좋더라구요



사진을 남길때면 마스크를 벗고 남기는 경우가 많은데 한명도 빠짐없이 마스크를 쓰고 조용히 관람하고 사진찍고 했기에 비교적 안전하게 관람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한번에 입장 가능한 입장객 수를 50명으로 제한해서 입장객이 몰리는 시간대에 가시면 대기가 조금 있을 수 있답니다~ 평일 낮 시간은 여유롭게 관람 가능하니 올해 말까지 진행하는 스폰지밥 전시회 아기자기 예쁜 비키니시티에서 스폰지밥과 여름 추억을 만들어보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