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부각마을 김부각] 아이간식으로 굿굿 어른안주로도 찰떡인

by hozy_호지 2020. 8.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연으로 만든 바삭하고 맛있는 아이들 간식 부각마을 김부각을 하나 소개해 보려고 해요^^



부각마을 김부각



예전에 나혼자산다 라는 프로그램에서 화사가 유행시키기도 했던 김부각이예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김을 부각으로 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게요?ㅎㅎ



부각마을 김부각의 원재료와 함량



국내산 김과 국내산 찹쌀을 사용해서 만든 부각마을 김부각 아쉽게도 참깨는 중국산이네요~ 그래도 들어간 재료들을 보시면 인위적인 합성 첨가물 없이 건강하게 만들어낸 제품임을 알 수 있어요





무와 디포리 멸치 양파 표고버섯을 비롯한 자연재료들을 이용해서 우려낸 육수로 부각의 감칠맛을 극대화한 부각마을 김부각~ 자연그대로 만들어서인지 인위적이고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슴슴하니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한번에 요만큼만 먹어보려고 했으나 봉지 뜯자마자 앉은자리에서 한봉 순삭했네요ㅎㅎ
부각 잘못하면 눅눅하고 누지고 기름쩐내나고 맛없자나요ㅠㅠ 부각마을 김부각은 보통 바삭한게 아니예요
바삭함은 물론이거니와 기름냄새가 1도 나지 않는답니다~ 건강한 맛임에도 불구하고 신선하고 슴슴하니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 정말 딱일것 같아요~





김에 있는 영양소를 맛있게 먹기 좋은 김부각
과자보다 바삭해서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저희집 숭이도 앉은자리에서 혼자서 한봉을 클리어
열봉 사서 배달시켰는데 벌써 여섯봉 남은거 실화 인가요?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자꾸 손이가드라구요
짜지 않아서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네요^^


과자대신 아이들 간식으로 김부각 너무 괜찮죠~
아이들 간식 뿐만아니라 어른들 맥주 안주로도 찰떡이더라구요~ 시원한 맥주에 김부각을 곁들여 먹었더니 가맥 저리 가라더라구요ㅎㅎ 진짜 맛있답니다^^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 맛있는 김부각이 먹고싶다면 주저없이 추천드리는 부각마을 김부각
집콕템 캠핑템 나들이템으로도 찰떡이구요
어른 아이 할것 없이 누구에게나 맛있을 맛이라고 감히 추천드려봅니다^^


지금까지 부각좋아하는 제가 먹고싶어  제돈주고 산 부각마을 김부각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