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유기농 씨리얼 추천 #네이쳐스패스 옵티멈 파워 블루베리 시나몬 플랙스

by hozy_호지 2020. 8.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식사용으로 구매한 씨리얼 네이쳐스패스 옵티멈 파워 블루베리 시나몬 플랙스을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네이쳐스패스 옵티멈 파워 블루베리 시나몬 플랙스

 


오늘 소개해드릴 씨리얼이예요~ 네이쳐스패스 제품이구요. 이름은 옵티멈 파워 블루베리 시나몬 플렉스 이름이 상당히 기네요^^;;;





미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구요~ 영양성분표도 전부 영어로 블라블라...이와중에 붙혀진 유기농 스티커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뒷면에 제품 원재료와 함량이 표시되어 있구요~ 제조일자는 상자 윗부분 개봉 부위에 따로 적혀있어요


 



원재료도 확인해보시구요~ 들어간 모든 성분들이 유기농이네요^^


 



저는 씨리얼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요~ 저희딸 숭이가 씨리얼을 한번 먹어보고 싶어해서
고르고 골라서 구매해봤어요~ 국내산 씨리얼 대부분이 제기준엔 너무 달아서 좀 덜 달고 성분이 괜찮은 유기농 제품으로 골라봤어요

 



씨리얼은 우유에 말아먹어야죠ㅎ 우유와 함께 먹어볼 준비를 해봤어요~ 우유도 잘 안먹이는 편인데 씨리얼을 먹어야하니 겸사 겸사 우유도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뭔가 카카오가 함유된것 맨키로 연갈빛의 통밀느낌이 낭낭하네요~ 시나몬향이 은은하고 생각보다 약하네요...블루베리도 기대이상으로 적게 들어있구요, 대부분이 플레이크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플레이크 모양도 기본형과 조각난 국수형태의 모양과 어우러져 있어서 식감이 재밌을거 같은 예감이였어요





우유에 말아서 이제 한술 떠봅니다
바삭바삭한 씨리얼이 우유에 쉽게 눅눅해지지 않아서 그부분이 참 괜찮네요
그리고 생각만큼 덜 달고 통밀의 구수함이  느껴지는 은은한 단맛이 식사대용으로 딱이다 싶어요
태어나서 씨리얼이란것을 처음 먹어본 다섯살 숭이는 이거 정말 너무 맛있다며 극찬을 하더라구요ㅎㅎ 아이들 입맛 특히 숭이의 입맛은 솔직합니다^^

숭이가 처음 접하는 씨리얼이기에 엄마 마음을 담아 골라본 유기농씨리얼, 달지 않아 좋고 담백하면서 구수한 맛이
좋았던 네이쳐스패스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