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네고왕 광희님덕분에 먹어본 #bbq황금올리브&치즈볼 후기

by hozy_호지 2020. 8. 31.

 
내일부터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되네요~ 이번주 내내 집콕생활을 이어나갔는데요~ 주말인 오늘 네고왕으로 요즘 핫한 치킨이죠~ bbq 황금올리브치킨과 치즈볼을 주문해봤어요^^





네고왕ver. 황금올리브와 치즈볼 셋트는 bbq어플을 설치하시고 어플로 주문을 해야해요^^ 뭣도모르고 배민이나 요기요로 주문하려다가 할인된 가격이 안뜨길래 한참을 멍때리다 겨우겨우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주문했답니다ㅎ


•주의사항•
모든 매장에서 실시하는건 아님
배달을 원할경우 배달료 2천원이 추가됨
bbq ID 1개당(인당) 1번만 주문가능

 



오살언니 숭이와 함께 먹기위해서 황금올리브치킨을 주문해 보았어요^^치킨박스와 무피클 그리고 사진에는 빠져있지만 콜라도 함께 왔답니다^^





교촌레허파인 우리가족이 진짜 오랜만에 맛보는 크리스피한 스타일의 비비큐 치킨이예요~ 치킨을 필두로 양 사이드에 하나씩 자리잡은 치즈볼! 요즘 치즈볼도 넘나 유행이라죠? 전 처음 먹어보지만 왠지 예상 가능한 맛이기에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먹어보겠습니다ㅎ





오랜만에 마주한 bbq황금올리브 치킨 바삭한 겉옷을 입은 부드러운 닭고기가 촉촉하면서도 연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튀김옷에 눈치채지 못할정도로 아주 연하게 매콤한 시즈닝이 되어있네요ㅠ 숭이는 못먹었답니다ㅜㅜ 아쉽게도 숭이는 췌켄대신 치즈볼로 만족해야했어요~ 치즈볼이 맛있었는지 더 먹고싶어했지만 까만 치즈볼은 치즈볼이 아닌 초코볼이였거든요~ 달아도 너무 달기에 차마 초코볼은 줄 수 가 없었네요


매운맛을 1도 못먹는 숭이와 함께 먹기에는 역부족이였던 bbq황금올리브치킨! 어린 아이들과 함께 먹지못해 아쉬움이 조금 남지만 바삭하고 크리스피한 치킨 좋아하는 어른들에게는 맛있는 치킨이였어요~ 맥주안주로 딱!!ㅎㅎ

지금까지 광희님 덕분에 저렴하게 내돈내산 네고왕  bbq 황금올리브 치킨 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