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네이쳐스패스] 유기농 그래놀라 후기 #러브크런치

by hozy_호지 2020. 9.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구매한 아침식사용 유기농 그래놀라 러브크런치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네이쳐스패스 러브크런치 베리

 



이전에 네이쳐스패스의 다른 제품을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네이쳐스 패스 제품이 너무 달지 않고 재료와 성분도 꽤 괜찮은것 같아 이번에는 다른제품을 구매해 봤어요^^

 

 


저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했구요~ 구매당시 가격은 7,890원으로 현시점에도 동일한 가격에 판매중이네요^^


 

 


용량은 325g 으로 손바닥 보다 약간 더 큰 아담한 사이즈의 제품이예요~ 지난번 먹어봤던 그래놀라는 달지 않고 바삭바삭 고소하게 맛있었는데 이번 그래놀라는 어떨런지 기대되네요ㅎ



 

 


모든 재료가 논gmo 유기농으로 이루어진점이 특장점인 네이쳐스패스 팜유 없이 건강하게 만들어져 더욱 안전한 먹거리로 유명하답니다~ 이번 제품은 초콜릿과 말린 베리류가 들어가서 지난번 제품보다는 확실히 더 달달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귀리와 오트밀 사이사이로 말린 딸기와 라즈베리 그리고 초콜릿칩이 보이네요~ 말린베리류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욱 생기있어 보이고 맛있어 보이네요


 

 



초콜릿칩이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있어요~ 베리류가 더 많이 들었으면 좋겠단 개인적인 바램이 있었지만 첫인상은 나쁘지 않았어요~ 기호에 따라 우유나 요거트 두유를 부어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저는 아몬드우유를 부어서 먹어봤어요~ 먹자마자 입안가득 달콤함이 밀려오네요~ 초콜릿이 들어갔으니 당연히 달거란 예상은 했지만 다크초콜릿이라기에 그리고 기존에 다른 제품을 접해본터라 지나치게 달진 않을거라고 기대가 컸나봐요
제기준엔 달달해요 여느 시판 씨리얼 못지 않은 단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초콜릿 카카오닙스로 아니면 정말 다크 초콜릿으로 사용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초코릿 자체는 맛있어요 그치만 다네요ㅠ

 



지난번 시나몬&블루베리 제품은 자연이주는 단맛이라 건강하게 맛있는 느낌 가득이였거든요
이번에 구매한 러브크런치는 정말 미국스러운 그래놀라 인것 같아요
입안 가득 퍼지는 미국 조식의 느낌이 가득했던 이번 러브크런치 베리는 아쉽게도 재구매 의사는
없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