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밀키트로 찜닭을 먹어봤어요 #집쿡 이귀남 찜닭

by hozy_호지 2020. 9. 16.


안녕하세요~ 최근 구매해서 먹어본 밀키트 이귀남찜닭 후기를 써볼게요^^

 

 

 

 

 

제가 주문한 밀키트 집쿡이귀남찜닭이예요. 제가 닭요리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찜닭도 참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거든요^^ 거리두기가 아직 2단계인라 아직 외식하기는 좀 어렵고 그래서 밀키트를 한번 시켜봤어요

 

 

 

 


재료가 들어있는 패키지와 조리방법이 들어있네요~ 조리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냄비에 재료를 한꺼번에 다 넣고 물400-550 넣고, 센불에 15분 화르륵 끓여주면 완성이네요~ 요래 쉽게 요리가 완성되는게 밀키트의 매력이죠ㅎ

 

 

 

 


냉장되어져온 순살닭고기와 납작당면과밀떡, 다진마늘 건고추와 마른야채꾸러미 그리고 소스가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야채가 좀 많이 아쉽더라구요~ 마른야채는 나중에 라면먹을때 넣기로하고 집에있는 감자,양배추,양파,당근,파를 썰어 넣어봤어요 (이럴거면 왜 밀키트를 시킨거냐며ㅋㅋ)

 

 

 

 


물은 400미리 정도만 넣을걸 그랬나봐요...물은 넉넉하게 550ml를 넣었는데 거기에 야채의 수분이 흘러나와서 싱겁네요ㅠㅠ 밀키트레 있는 마른야채만 썼더라면 아마 괜찮았을것 같아요 물조절이 관건이네요

 

 

 

 


완성된 이귀남찜닭 비주얼! 물이 너무 많아서 싱겁고 닝닝한 비주얼, 싱겁긴한데 맛은 달큰하면서 그럭저럭 괜찮아요ㅎㅎ 물조절을 잘했더라면 진짜 더 맛있게 먹었을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봉추찜닭의 매콤한 찜닭을 좋아하는데 비슷한 맛인것 같아요 집에서 시켜먹던 찜닭집들보다 요번 밀키트 소스가 훨씬 맛있었거든요^^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메뉴를 즐길 수 있어 좋았던 밀키트 다음번에는 또 다른 음식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