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우드슬랩 테이블] 스벅테이블st 우드슬랩테이블 구매 후기

by hozy_호지 2020. 6. 1.

 



결혼 후 7년이 지난 최근
늘 거실 한켠을 차지하던 낡은 소파를 버리고
일명 스타벅스 테이블로 불리우는
우드슬랩테이블을 들였어요

 

 

제가 산 우드슬랩테이블이예요

 


늘 소파와 티비로 고리타분했던 거실풍경이 테이블하나로 북까페 모드로 탈바꿈 했어요ㅎㅎ


 

테이블 색상도 예쁘죠?

 


우드슬랩테이블을 검색하시면 정말 다양한 가격의 많은 상품들이 있어요
저 역시 어떤 상품을 고를지 무척 고민스러웠는데요
백화점 매장에가서도 테이블을 구경하고 비교해보며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여러 제품들을 꼼꼼히 살펴가며 결국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골라 구매 했답니다


우드슬랩 테이블 특성상 갈라짐이 있을 수 있어요
그래서 테이블을 사기전 후기들을 꼼꼼히 읽어보고 단 한군데라도 갈라졌다는 후기가 있는집은 거르고 대부분 a/s가 되지 않는 곳들과는 다르게 6개월 보증 a/s를 해주는 곳으로 결정!!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시니 까페 느낌도 나구요

 


제가 구매한 우드슬랩테이블은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테이블 두께가 스벅과 동일한 두께로 만들어져 더욱 견고해요


모양만 그럴싸한 저렴하고 얇은 우드슬랩 테이블은 틀어짐이나 갈라짐이 더 쉽게 생길 수 밖에 없겠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제대로 만들어진 제품을 사는게 후회가 없을것 같아요

그렇다고 제가산 테이블이 유달리 비싸지도 않구요^^

 

 

 

 

 


나무가 주는 따뜻한 느낌이 좋아서 우드슬랩테이블을 들였더니 저희집이 한층 더 포근해진 느낌이예요

 

다양한 색상중에 저는 흔하지 않고 질리지 않을 것 같은 엔틱브라운 색상으로 제작주문을 넣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예쁘게 잘나와서 너무나도 만족하며 사용중이랍니다^^

 

 

티타임도 가져보구요

 


커피와 빵을 올려도 느낌있구요
괜히 까페에 있는 착각속에 빠져 사는 요즘이예요


 

브런치까페 분위기를 내봤어요ㅎ

 


사실 북까페를 만들어서 커피 마시며 책읽으려고 샀는데 식탁 놔두고 밥도 매일 여기서 먹어요ㅎㅎㅎ
여기서 먹음 밥이 괜히 더 맛있는 느낌이고 여기가 레스토랑인 느낌이고 뭐 그래요?

 

 

 

코로나로 집콕만 하는 요즘 저희집에 까페를 만들어 지루할 틈이 없네요
튼튼하고 디자인도 예쁜 우드슬랩테이블

저는 창성가구에서 주문했어요
지금 사용한지 석달쯤 되어가는데 너무나 만족하며 사용중이랍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창성가구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셔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우드슬랩테이블 후기였습니다^^


전화문의 : 02-3394-9107
http://m.cs-gagu.com/?NaPm=ct%3Dkaw2bp4i%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4c5286c7289f5344e5a5aed0ee4ba6e70eb8a8a8

 

 

창성가구

스타벅스테이블, 뉴송, 월넛 우드슬랩 전문, 3,000종 이상 디자인 체어 보유, 카페가구 전문

m.cs-gagu.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