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밀레 유선 진공 청소기] 우주최강 흡입력, 밀레 청소기

by hozy_호지 2020. 5. 25.

7년 전 혼수로 들여온 저희집 청소기가 운명을 다해서 엊그제 청소기를 새로 장만 했어요~ 유명하지만 다이슨의 등장으로 생각보다 많은집들이 무선으로 갈아타고 있는 현 시점에, 저희 집은 이미 다이슨 무선 청소기 구매 후 성능에 대한 아쉬움으로 밀레 진공 청소기를 구매하기로 결심했어요! 

 

밀레 파켓 파워라인 c3예요

 

 

 

벽에도 붙는다죠?  말해뭐해요 너무나도 유명한 밀레 청소기예요~ 같은시기에 결혼한 친구는 혼수로 밀레청소기를 샀는데 아직도 너무 잘 쓰고 있더라구요~ 얼마나 좋은지 저도 한번 써볼께요

 

 

전 하바나브라운컬러로 데려왔어요

 

 

개인적으로 빈티지한 느낌의 아이보리 색상으로 사고 싶었지만 그색상은 진즉에 단종됬다고ㅠㅠ c3파켓 파워라인으로 국내 출시된 컬러는 두가지 컬러가 있어요. 청록색인 페트롤과 짙은 브라운색상인 하바나브라운 두가지 색상 모두 매력적이지만 저는 오래 봐도 질리지 않을것 같아 하바나브라운으로 구매 했어요^^

 

상자를 열면 요렇게 구성이 되어있네요

 

 

청소기 본체와 구성품이 따로 상자에 담겨 있어요

 

색상이 오묘하죠? 짙은 회갈색 느낌이예요

 

 

밀레하면 떠오르는 톡 튀는 색상은 아니지만 전 이렇게 빈티지한 컬러도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구요~ 오래봐도 질리지 않을것 같구요^^

 

 

저희집 브라운 테이블과 색상을 비교해봤어요

 


설명서를 보면서 조립을 해봤어요~ 그림으로 단계별로 쉽게 설명 되있어 여자 혼자서도 충분히 조립하기 쉽네요

 

 

조립전 모습이예요

 

줄이 길어서 33평은 코드를 옮기지 않고도 청소가 가능해요

 

 

 

무선이 아닌 유선의 단점이 코드를 뺏다 꼈다하는 부분인데 c3파켓은 기존보다 줄이 1미터가 더 길어져서 한번 콘센트에 코드를 연결하면 뽑을 필요가 없어서 그부분이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 흡입력도 총 6단계가 있지만 4단만 사용해도 충분하다고 느껴질만큼 흡입력도 강하구요

 

 

 

본체에 세종류의 솔이 내장되어 있어 깔끔해요

 

디자인 흡입력 더 말할나위없이 좋아요~ 무선 청소기도 집에 있긴 하지만 청소는 역시 유선으로 해야 제 맛인것 같아요
밀레청소기! 청소할 맛이 나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