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화성시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더포레

by hozy_호지 2020. 10.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 볼께요^^



더 포레


<주소>

경기 화성시 향남읍 두렁바위길 49-13

 


<영업시간>

10:00~21:00 휴무없음
추석명절 정상영업

 

 

 


화성시 향냠에 위치한 더 포레
이름처럼 숲이 에워싼 언덕에 자리한 예쁜 카페예요

 


메뉴주문은 여기로 가시면 되요

 


베이커리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는데
밥을 먹고 가서 배가 부른지라 아이스아메한잔과
달달한게 먹고싶어 아이스초코를 시켜봤어요^^


내부에 좌석도 있긴하지만

 


대부분의 좌석이 실외에 더 많아서
요즘같은 시국에 방문하기 괜찮은것 같아요


파라솔 좌석들은 예약없이 앉을 수 있었지만

 


입구 아랫쪽에 위치한 캐빈좌석은 예약을 미리
해두시면 한적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을을 맞아 할로윈 포토존도 있네요


까페 바로 뒷편으로 위치한 야외좌석들이예요
대부분 간격이 넓직 넓직 떨어져 있었고
제가 방문한 시간엔 사람도 거의 없었어요^^


망고를 비롯해 다양한 식물들이 있었던
식물원처럼 조성된 이곳역시 곳곳에 테이블이 있어
까페 메뉴를 이곳에서 이용하셔도 된답니다


따로 돈주고 식물원을 가지 않아도
제법 많은 식물들을 구경해 볼 수가 있어 좋았어요


카페 한켠에 위치한 텃밭이 눈에 띄네요
상추와 치커리등이 심어져 있던 텃밭이 신기한지
저희 숭이도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살펴봤어요^^


조경이 참 잘되어 있는 카페였던 더포레
보기만해도 심신이 정화되는 식물들속에 둘러쌓여
싱그러운 느낌이 가득한 카페였어요^^

 

솔직히 커피맛은 그저 그랬지만
분위기가 다했다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탁트인 야외에서 힐링했던것 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던 카페였기에

조심스레 추천드려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