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신세계 강남점] 빅토리아 베이커리, 지하 1층 식품관 당근케이크 후기

by hozy_호지 2020. 10. 15.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 식품관에 입점해 있는 빅토리아 베이커리 당근케이크 후기를 써볼게요

 

 

 


빅토리아 베이커리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B1식품관

 

영업시간 :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
10:30~20:00(금토일은 20:30)

 

 

 

 

 

 

 


반포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에 자리한 폴바셋 맞은편에 입점해 있는 빅토리아 베이커리예요~ 성수동 서울숲근방에있는 빅토리아 베이커리는 이미 핫플이라죠?ㅎㅎ 영국스타일의 도너츠와 케이크를 판매하는 빅토리아 베이커리 맛이 참 궁금하네요

 

 

 


필링이 가득 채워진 시그니처 도넛을 비롯한 여러종류의 도넛이 보이네요

 

 


상큼한 레몬과 제철맞아 더욱 맛있는 무화과가 올라간 파운드케잌류도 보이구요~ 비주얼이 일단 눈길을 사로잡네요ㅎㅎ

 

 

 


냉장고에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컵케이크 종류와 제가 너무나 너무나 좋아하는 당근케이크가 있어요

 

 


여러가지 도넛과 케이크 중에 저는 무얼 샀을까요?ㅎ

 

 


포장은 이렇게 샌드위치 상자처럼 생긴곳에 넣어주시네요ㅎ 원래 일회용 포크나 젓가락 일체 받아오질 않는데 일회용 포크마저 나무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이라 받아왔어요 포크마저 이뿌네요

 

 

 


제가 사온건 바로바로 제가 너무나 애정하는 당근케이크 입니다^^

빅토리아 베이커리 전 제품중에 유일하게 유기농 통밀을 이용해서 만들어진 제품이더라구요~ 유기농 통밀과 설탕대신 꿀로 만들었다고 해서 숭이랑 먹기 좋을것 같은 마음에 픽했어요~ 그리고 당근케이크 개인적으로 넘나 사랑하거등요

 


꿀이 들어가서 너무 달면 어쩌나 했지만 기우였어요~ 그리고 통밀을 사용해서 그런지 정말 담백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당근 케이크 특유의 시나몬향또한 향긋했구요, 케이크에 발라진 크림치즈가 제일 달콤했는데 설탕을 때려넣어 인위적으로 단맛이 아니라 먹기 부담되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서울숲에 유명한 성수동 핫플 빅토리아 베이커리! 반포 신세계 백화점에서도 만나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