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삼척점] 강원도 삼척시 맛집 #삼교리동치미막국수

by hozy_호지 2020. 10.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삼척을 방문했을때 다녀왔던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삼척점을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주소>

강원 삼척시 자원길 7-16 수홍고향촌식당

<영업시간>

오전 11:00~ 오후 8:00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깨끗이 손을 씻고 입장해 봅니다

 

 

 

 


메뉴는 동치미 막국수와 수육 메밀전병 메밀만두등
복잡시럽지 않고 단촐하네요^^

 

 

저희는 동치미막국수 1개와 수육도 소자로 1개를
주문했어요~ 엇박자로 세시쯤 가서 그런지
손님은 저희뿐이네요

 

 

 

 


주문한지 얼마되지 않아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
막국수와 수육이 거의 동시에 나왔답니다

 


막국수는 부어먹을 수 있는 살얼음 동동뜬 동치미가
따로 그릇에 담겨져 나오구요 밑반찬으로는 백김치와 열무김치가 기본찬으로 나오네요^^

 

 

 

 


여름에 먹으면 정말 꾸울맛이겠죠?
살얼음 제대로 동동뜬 보기에도 시원한 동치미 육수

 

 

 

 


김가루와 깨소금이 낭낭하게 콜라보된 막국수

 

 

 

 


살코기 지분이 더 많아서 완벽한 수육까지

 

 

 

 


막국수와 수육의 완벽한 한상차림이네요
먼저 동치미 막국수는 보는것과 똑같이 담백하고
참 시원했어요~ 수육은 살코기의 지분이 많지만
퍼석하지 않고 쫄깃하고 잡내없이 맛있었구요
곁들여 먹었던 밑반찬도 하나같이 모나지 않고
정갈하니 기본을 지킨 베이직한 맛이였어요

 

 

먹고나서 입안이 개운한 음식 있자나요
요기 막국수랑 수육이 딱 그래요~
속은 편안하면서 기분좋게 배부른~
기본에 충실한 맛이 깔끔하게 떨어졌던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삼척점이였어요


직영점이라서 그런지 오래된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매장이며 화장실이며 참 깨끗히 관리를 잘하더라구요
음식을 만드는 주방 역시 한눈에 봐도 깨끗해 보였어요
기본을 잘 지키는 집이니 요리또한 모나지 않고 맛있을 수 밖에 없겠죠?? 삼척에서 무난하면서도 맛있는 막국수와 수육을 찾으신다면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