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수원시 영통] 스콘맛집 #수원의아침

by hozy_호지 2020. 10.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에 있는 찐으로 맛있는 빵집 수원의 아침을 소개해 드릴께요^^

 

 


수원의아침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345번길 95 1층
동아프라자 주차장

 

 

영업시간 : 평일 08:00 - 22:00
일요일 08:00 - 20:00
공휴일 08:00 - 20:00
국가공휴일, 명절당일 휴무

 

 


수원의 아침 베이커리는 제가 포스팅하는 본점인 영통점을 비롯해서 행궁동, 광교갤러리아, 수원ak식품관에도 지점이 있답니다^^

 

 


수제잼들도 판매하더라구요~ 파운드케잌류 브라우니 쉬폰케이크도 보이네요

 

 

 


수원의아침에서 스콘만큼이나 맛있어서 잘나간다고 하는 호밀빵치아바타도 보이구요

 

 


크로와상을 비롯한 페스츄리류의 빵들도 있어요

 

 

 


그리고 제가 강추하는 스콘이 있네요^^ 기본인 오리지널 스콘도 맛있지만 대파스콘 한번 드셔보세요 엄지척이예요

 

 


제가 좋아하는 빵들이 여기 다있네요ㅎㅎ

 

 

 

 

까눌레 마들렌 휘낭시에까지 기본부터 맛도 다양해요^^

 

 


이날 제가 사온건 대파스콘고르곤졸라 휘낭시에 그리고 오리지널 까눌레예요

 

 

 


수원의 아침에서 꼭 먹어봐야 할 대파스콘
이름만 들어서는 생소하고 뭔가 이상할것 같지만 대파의 풍미가 향긋하고 근사할정도로 진짜 맛있어요

 

 

 

 

 

제가 아는 스콘은 딱딱하고 퍼석하기 일쑤였는데 말이죠 여기 스콘은 겉바속촉의 정석이랍니다
겉은 바삭한데 속은 부드럽고 거기에 대파의 풍미가 정말 끝내주는 맛이랍니다^^

 

 


오리지널 까눌레역시 겉은 꾸덕하고 속은 촉촉해요
이것 역시 맛있는 까눌레의 표본같은 맛이랄까요
휘낭시에 또한 맛있구요~ 제가 선택한 고르곤졸라 휘낭시에는 고르곤졸라치즈의 풍미가 더해져서 한층 더 고소하고 진한 맛이였어요^^



기본 재료부터가 좋아서인지 빵들이 하나같이 너무나 맛있는 수원의 아침이예요~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고 천연 효모종을 이용한 빵이라 그런지 먹고나면 속도 더부룩하지 않고 소화도 잘되구요 수원에서 몇안되는 맛있는 빵집이라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