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강원도 삼척시] 한정식 맛집 #감나무식당

by hozy_호지 2020. 9.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척에 있는 한식 맛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감나무식당


주소 : 강원 삼척시 대학로 74-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00 ​
Break Time 14:00~17:00
일요일 저녁 또는 연휴 마지막날 저녁은
문을 닫는다고 해요


 

 


소담한 모습의 감나무 식당이예요

 


삼척 시청 근방에 위치한 감나무 식당은
가정식 백반집같은 느낌의 한정식집이랍니다^^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확인하시구요

 

 


다양한 정식이 있지만

 


제일 기본같아 보여서 감나무정식을 먹어봤어요


 

 


브레이크타임 직후에 가서 사람이 없기도 했지만
방으로 된 자리를 주셨네요

 

 


메인인 생선구이가 나오기 전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양 사이드로 가지런히 정갈하게 셋팅해주시네요


 

 


기본찬 종류만 열가지
그냥 기본 밑반찬인데도 하나하나

 


진짜 깔끔하고 맛있고 메인보다 이게 더 맛있다면
실례일까요? 여튼 그정도로 맛있었어요


 

 


드디어 메인인 생선구이를 비롯해
강원도식 막장을 이용한 된장찌개와
잡채 그리고 밥이 나왔어요


 

 


2인분인데 생선구이도 넉넉하죠~

 


1인 만천원의 가격이 믿겨지지 않을정도로
음식 퀄리티며 맛이며 가성비가 차고 넘치네요

 

 


일반적인 된장과 다른형태의 강원도식 된장으로
끓여져 나온 된장찌개는 시커먼 비주얼과 달리
자극적이지 않고 구수한 맛이나요~

 

 

잡채도 서비스로 주시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사먹어도 될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밑반찬부터 음식 하나하나 허투루 만들지 않으시고
정성들여 공들여 만드신 느낌 가득합니다
그러니 맛이 없을 수가 없구요
정말이지 속된말로 이집은 깔게 없어요
가격마저 합리적이고 착한식당


한식을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드리는
삼척에 오시면 꼭 가보셔야하는 1순위 식당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