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광교 갤러리아]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by hozy_호지 2020. 8. 17.

 


지난번 리틀넥 포스팅에 이은
광교 갤러리아 찐맛집으로 포스팅을 이어볼께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수제 햄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입니다^^



광교 갤러리아 9층 다운타우너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9층 푸드코트에 있는
다운타우너예요~



다운타우너 메뉴판



메뉴판이 심플해서 좋네요ㅎ
저는 아보카도 버거를 주문해 봤어요^^







진동벨을 놓고 기다리고 있으면 제가 주문한 버거가 테이블로 옵니다






주문이 들어가고 얼마되지 않아 기다리던 아보카도 버거가 나왔네요
실물영접의 순간!!







화려하게 참깨가 수놓인 빵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외관이 벌써 맛있게 생겨서 기대감이 증폭됬어요ㅎ






패티와 치즈 베이컨 토마토와 양상추 사이에 커다란 아보카도 한조각이 들어있네요
햄버거 특유의 자극적인 비주얼과 다르게 맛은 정말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아보카도가 들어가서 그런지 건강에 미안해지지 않는맛이라고 할까요? 저는 너무 좋았어요~
함께 나온 분홍색 양파절임도 너무 맛있구요
슴슴한 버거에 딱 어울리는 짭조름한 양파절임 함께 먹으니 궁합이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자극적이지 않지만 맛있는 수제 햄버거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딱 이집이네요ㅎ
수제버거 찐맛집으로 적극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