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강원도 속초시] 카페 #칠성조선소

by hozy_호지 2020. 9. 23.

 


오늘은 속초에 있는
커피맛집을 소개해 볼께요^^


 

 


칠성조선소


<주소>

강원 속초시 중앙로46번길 45 칠성조선소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마지막 주문 19:30


 

 

 


칠성조선소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실제 조선소였던 곳을 개조해 만든 카페예요

 

 

 

 


요 앞에서 인증샷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인스타맛집으로도 유명한 삼척의 명소 칠성조선소

 

 

 

 

칠성조선소 메뉴예요
저는 평소 산미가 있는 커피를 좋아하는 편이기에
스타보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빈 라떼를 하나 시켜봤어요~ 물론 테이크아웃으로요^^

 

 

 

 


커피외에도 종류는 다양하지 않지만
직접 매장에서 구워낸 디저트도 판매하더라구요~

 

 

 

 


높은 층고에 통유리창이 개방감을 더해주네요
2층에도 바다전망의 통유리뷰 좌석들이 있어요

 

 

 

 


한켠에는 굿즈도 판매중이네요
매장에서 먹으면 맨 좌측의
칠성조선소 시크니처컵에 담아 주더라구요

 

 

 

 


한쪽에 전시되어있던 귀여운 보트

 

 

 

 


입구 우측에는 책들을 진열해놓은 공간이 있어
책을 읽으며 커피를 마실수도 있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카페 밖에서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주문한 커피가 나왔네요^^

 

 

 


인스타용 맛집인줄로만 알았는데
직접 로스팅한 원두가 정말 신선하고
산미가 풍부해서인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바닐라빈 카페라떼는 제기준에는 조금 달긴 했지만
이것도 괜춘했어요~ 스타벅스 리저브 바닐라빈 라떼와 비슷한맛인데 좀더 달다고 생각하심 될것 같네요


재료가 신선하면 음식이 맛있듯이 원두가 신선하니
커피가 맛있을 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속초에서 커피수혈이 필요하다면 꼭 들러야하는
찐맛집으로 칠성조성소를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