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강원도 삼척시] 꼭 가야하는 커피맛집 #커피정원

by hozy_호지 2020. 9.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삼척에 있는
커피맛이 훌륭한 까페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커피정원


<주소>

강원 삼척시 오십천로 566 벚꽃둑방길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삼척에 있는 장미가든 둑방길에 위치한 커피정원
사실 삼척에는 까페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선택지가 다양하진 않지만 이집을 선택한 이유는
좋은 원두를 쓰는 커피임에도 불구하고 착한 가격에
판매하는점이 끌려서 가보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스벅st의 태운 원두는 좋아하지 않고 미디엄 로스팅으로 산미가 풍부한 커피를 선호하는편인데

 

 

태우지 않고 만든 소예다방 원두를 사용하는 커피정원의 커피가 딱 제취향이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는 단촐하면서 깔끔해요~

 

 

간단한 디저트 종류와 직접 만드신 수제청도 판매하더라구요~

왠지 여기 티도 참 맛있을것 같은데
그건 다음번에 먹어보도록 할께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커피정원의
시그니처 라떼(아이스only)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까페 바로앞에 위치한 장미공원을 구경해봅니다

 

 


두둥!
제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네요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했더니 캔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이런 캔모양 테이크아웃잔이 대세인가보네요ㅎ

게이샤 원두를 넣은 커피는 아쉽게도 안된다고 해서
차선책으로 선택한 다른 원두로만든 아메리카노는
갓볶은 원두의 신선함이 가득느껴지고
산미가 풍부해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시그처라떼는
외형은 그냥 평범한 라떼같아 보이지만
진짜 너무나 강추드립니다!! 이거 진짜 맛있어요


예전에 제주도 갔을때 풍림다방에서 먹어본
브뤠레 느낌과 비슷한데요 크림층과 커피와 우유가
층분리가 되지않고 한데 뒤섞여져 있을뿐
풍림다방 까페브뤠레와 맛이 정말 비슷해요~


풍림은 커피맛은 정말 훌륭했지만 가격이 좀 쎈데
이집은 가격도 넘나 착해요ㅠㅠ
제가 먹은 아이스 아메는 3천원 그리고
시그니처 라떼는 4천5백원인데
이가격에 이런 커피 퀄이라니요ㅠㅠ
수도권에도 이런맛을 내는 커피숍은 정말 없는데
사장님이 좋으신분이 틀림없네요
좋은원두의 커피를 이런착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니
삼척에 오시면 꼭 가세요~
인스타용 사진 맛집이 아닌 커피 찐맛집으로
너무나너무나 강추드려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