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광교 갤러리아] #리틀넥

by hozy_호지 2020. 8. 16.

 



비오는 주말
브런치를 먹으러 광교갤러리아를 방문했어요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9층 리틀넥



도산공원 맛집으로도 유명한 리틀넥~
브런치하기에 좋을것 같아 한번 와봤어요^^




비오는날 창밖을 바라보며 브런치타임



리틀넥 메뉴판



다양하지만 간소한 메뉴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명란크림파스타와
하우스스테이크 랍니다^^





진동벨을 테이블 위 진동벨 두는 코너에 두면
직원분이 음식을 가져다 주시네요






십오분가량 지났을 무렵 반가운 저의 메뉴가 등장
두메뉴가 동시에 함께 나왔네요^^




하우스스테이크



초록소스를 찍어 으깬감자와 함께 먹으니
궁합이 아주 좋았던 하우스 스테이크ㅎ
조금 질긴 부분도 더러 있긴 했지만
잡내 나지 않고 맛은 무난했어요^^


명란크림파스타



원래 매콤한 명란크림파스타
숭이와 함께 먹으려고 전혀 맵지 않게 해달라고
주문시 따로 요청을 드렸어요~
덕분에 숭이가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숭이피셜 새우깡맛이 나는 국수라며ㅎㅎ
해산물을 워낙 좋아하는 숭이라
바다향이 나는 음식을 무지 좋아하거든요
명란파스타는 원래 매콤한걸 안맵게 했더니
저는 사실 그냥 그랬어요~




다소 슴슴하지만 자극적이지 않아
브런치로 먹기에 좋은 리틀넥이였어요
도산공원까지 가서 먹었으면 좀 아쉬웠을것 같지만
근처에 있었기에 방문하기 좋은것 같네요^^
다음번에 오면 샐러드나 치킨을 먹어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내돈주고 먹어본 리틀넥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