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광교 앨리웨이] #세상의모든아침, 브런치 카페 추천 후기

by hozy_호지 2020. 8. 7.

여의도 맛집으로 너무나 잘알려진 세상의 모든 아침, 광교 앨리웨이에도 오픈한지 어느덧 일년이 넘었죠~ 오늘은 세상의 모든 아침 광교점을 리뷰해 보려 합니다

 

 


세상의 모든 아침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앨리웨이 어라운드라이프 3층

영업시간 : 평일 10:00 - 22:00
Break Time : 15:30~17:00 (cafe이용가능)
주말 10:00 - 22:00 주말,공휴일 Break Time없음


 

 


들어서자마자 화려한 샹들리에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여의도점보다는 전체적으로 화려한 분위기였어요

 

 

창가쪽은 통유리로 탁트여 광교 호수공원이 보이는데 미리 예약하시면 창가석에 앉아 멋진 호수공원뷰를 바라보며 분위기 있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어요^^


 

관자 먹물리조또

 


세상의 모든 아침에 가면 제가 늘 시켜먹는 메뉴예요~ 여의도점에서 처음 먹어본뒤 반해서 늘 시켜먹곤 하는데 광교점도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맛은 너무 맛있고 좋긴하지만 양이 좀 적은게 흠이예요~ 이건 비단 광교점뿐 아니라 여의도점도 마찬가지예요~ 일반적인 여성분이라면 딱 괜찮을 양이지만 대식가인 제 기준에는 양이 좀 많이 적습니다ㅎㅎ


 

이날 시킨 메뉴 떼샷

 


친구가 먹고싶다던 까르보나라와 제가 애정하는 먹물리조또 그리고 마르게리따 피자, 친구와 함께 여자 둘이서 순삭했어요^^


 

 

 

이태리 피자는 넘나 사랑이죠

 

 

마르게리따 피자는 기본 중에 기본, 치즈가 낭낭하게 듬뿍 들어가있어 정말 맛있어요~ 담백하고 기본에 충실한 맛인지라 맛있어요^^

 

 

 


이태리방식으로 만들어지는 까르보나라, 친구와 저는 꾸덕한 크림소스 일줄 알고 시켰는데 그게 아니였어요ㅎㅎ

 


저와 제친구는 실망하며 잘 먹었답니다~ 맛은 현지에서 먹어본 것보다 음... 그냥 그랬어요ㅎ


 

 


화장실 분위기 마저 엄지척! 세상의 모든 아침에 가시면 화장실도 꼬옥 들려보세요~ 정말 정말 너무 예쁘거든요~ 들어가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화장실, 벽지며 수전이며 거울이며 너무 예쁘구요~ 화장실인데 여기에 그냥 살고싶더라구요ㅎ

 

 

세상의 모든 아침 광교 앨리웨이점은 탁트인 광교 호수공원이 내려다보이는 멋진 뷰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한끼를 하기에 더없이 좋은곳, 메뉴들 전부 다~~ 맛있는건 아니지만 대체로 맛은 괜찮은 편이구요 다만 양은 좀 작아요~ 주말은 매우매우 붐비기에 비추! 평일 낮에 미리 창가쪽 자리 예약해서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