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광교 갤러리아] 맛집 #정돈돈까스

by hozy_호지 2020. 8. 3.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오면 생각나는 음식??인 정돈 돈까스
리뷰해보려고 해요~^^

비오면 바삭바삭한 튀김류나 부침개가 생각나죠?
바삭하고 맛있는 돈까스역시 비오는날 떠오르는 음식중 하나가 아닐런지 싶은데요~
오늘은 광교 갤러리아에 있는 정돈 돈까스를
먹어보고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9층 정돈 돈까스

 



이미 강남맛집으로 너무나도 잘 알려진 정돈 돈까스
수원 광교갤러리아 백화점에 입점해 있더라구요~
아이입맛 어른입맛 할 것 없이 누구에게나 환영받을
음식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요~


숭이를 비롯한 저희집 식구들역시 돈까스를
무척 많이 애정하기에 기대가 남달랐어요ㅎㅎ



 

정돈 돈까스 메뉴판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하동 871-1 갤러리아 광교 9층


영업시간

일요일 10:30 - 22:00 라스트오더: 20시 30분
월요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시
화요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시
수요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시
목요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시
금요일 10:30 - 22:00 라스트오더: 20시 30분
토요일 10:30 - 22:00 라스트오더: 20시 30분

 

 

 

 



외관과 더불어 깔끔한 인테리어의 내부 모습이예요
오픈할때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없네요
구석 한켠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봤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새우+안심돈까스set 한개와
등심+안심돈까스set 한개를 시켜봤어요^^



 

 


메뉴를 기다리는동안 테이블을 살펴봤어요
코로나19로 매장내 물컵은 일회용컵을 사용하네요
식사하는동안 마스크를 보관하는 봉투도 있더라구요
요래 테이블을 구경하는 사이 메뉴가 등장합니다ㅎ


 

새우+안심돈까츠 set

 


먼저 나온건 새우와 안심돈까스 세트였어요

 


보기만해도 바삭 와삭한 비주얼의 돈까스와
기본돈까스소를 비롯해 피클과 양배추샐러드
장국과 우측하단에 있는 기~~다란 접시에는
하얀소금&레몬소금이 대기하고 있어요~


 

 




새우와 안심의 환상적인 콜라보

 


기본 돈까스 소스는 늘상 먹는거니 처음보는 레몬소금에 안심돈까스를 찍어 먹어봤어요~

핑크빛의 예쁘장한 안심은 정말 정말 부드럽고 레몬소스와 상큼하게 어우러져 이거 너무 맛있더라구요^^
살이 연하고 야들야들해서 고기 질기면 뱉고 못먹는 숭이도 너무 잘먹었요~
돈까스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긴하지만
레몬소금+돈까스 이조합 사랑이네요ㅠㅠ


 

 



매콤한 한국식 할라피뇨?와 피클류도 맛났어요
우측연두색 소스는 와서비마요 소스 같아요~
새우와 먹으면 느낌함을 싹~ 잡아줘서 굿굿


 

안심+등심 돈카츠 set

 



동그란모양이 안심 얇고 기다란 모양은 등심이예요

 


가장 기본인 두돈까스의 조합
두가지 모두 놓칠 수 없다면 이조합을 추천드려요
안심 등심 둘다 부드럽고 맛있지만
전 안심이 쪼매더 마음이 가네요ㅎㅎ



 

 



돈까스와 영혼의 단짝인 양배추 샐러드는

테이블위에 놓여진 하얀색 뚜껑통에 담긴 유자폰즈소스를 뿌려 먹으면 되요~

 

유자폰즈 소스가 전혀 짜지 않고 상큼하니
입맛을 살려주네요^^



 

이세상 장국이 아닌 장국


그리고 사이드로 나온 장국
와~~~ 이게 정~~~말 끝내줍니다
제가 알던 그 장국의 맛이 아니예요
보통 돈까스 집에서 먹는 장국 아시죠?
그 장국이 아닙니다 레베루가 달라요
장국 하나만 봐도 이집이 음식 하나하나에
쏟은 정성을 알 수가 있을정도로 맛의 결이 달라요
이건 드셔보셔야 아실 수 있을것 같네요ㅎ

한번도 안간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는 사람은 없을것 같네요~
두번 세번 맨날 오고싶은집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제일 맛있는 돈까스집이라고
찐맛집으로 너무나도 추천 드립니다^^

지금까지 내가먹고싶어 내돈주고 먹어본
정돈 돈까스 리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