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팬아시아

by hozy_호지 2020. 7. 25.

 


오늘은 기흥아울렛 나들이를 가봤어요~
아울렛 구경도 식후경!!
뭘 먹어야 할까 고민하던 중에 아울렛 3층에 위치한
팬 아시아 매장에서 점심을 먹어봤어요^^


 

 



동남아 스타일 음식 전문점인 팬아시아


 

 


쌀국수를 비롯해 고기덮밥류 튀김류 메뉴가 다양하네요^^


 

팬아시아 메뉴판

 


팬아시아 매장은 첫 방문이여서 뭘 먹어야지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뭘 선택하면 좋을지 모를땐 베스트가 베스트쥬?
베스트 메뉴중 3개인 하노이쌀국수와 파카파오무삽 그리고 코코넛쉬림프 요 세개를 주문해봤어요^^


 

파카파오무삽

 


주문한 메뉴중 파카파오무삽이 나왔어요

 


간장소스에 돼지고기와 바질을 볶아낸 태국식 돼지고기 덮밥인 파카파오무삽 이름참 어렵네요^^;;;

 

파카파오무삽은 쉽게말해 돼지고기덮밥이예요
돼지고기를 볶은 소스가 간장소스가 베이스긴한데 피쉬소스가 섞인 그런맛인데 비릿향이 다소 진해서 요건 호불호가 있을듯하네요~ 전 별루더라구요


 

하노이쌀국수

 


하노이 쌀국수가 뒤이어 나왔네요

 


하노이쌀국수는 소고기가 들어간 평범한 쌀국수였어요

포베이보단 진한 육수지만 소이연남보다는 연한 육수네요~

 

맛은 무난하고 괜찮은편이였어요

다만 쌀국수에 있던 고기는 좀 많이 질겼어요


 

코코넛 쉬림프

 


요것도 호불호가 갈릴메뉴더라구요

 


이름 그대로 코코넛이 들어간 코코넛 쉬림프는 코코넛 향이 상당히 쎕니다ㅎㅎ

그래서 코코넛향이 거북하실 수 도 있어요~

전 괜찮았지만 저희 바깥양반은 코코넛 향때문에 한입먹고 내려 놓더라구요ㅎ


 

 



전체적으로 다소 진~~한 동남아의 향취가 느껴졌어요

해외여행길이 막힌 요즘 동남아 정취를 잠시나마 느껴볼 수 있었네요ㅎㅎ

 

동남아 음식에 크게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에겐 나쁘지 않은 선택일것 같네요~

 

다만 여느 동남아 음식점들보다 한국인들 입맛에 대중화되고 보편적인건 쌀국수가 유일한 것 같다라는 총평을 남겨보며
오늘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팬아시아 리뷰를 여기서 마쳐 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