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수원 롯데백화점] 맛집 추천 #방태막국수

by hozy_호지 2020. 7. 20.


바야흐로 막국수의 계절이네요~
강원도가 시골인 저는 막국수를 많이 먹었지만
먹어도 먹어도 담백하고 질리지 않더라구요
나이가 들수록 더 애정하는 막국수

 

 


오늘은 수원 롯데백화점에 새로생긴
방태막국수를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수원 롯데백화점 7층 식당가에 위치한 방태막국수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 방문해서 한산했어요


 

 



대표메뉴들이 보이네요
이외에 보쌈이나 만두조합 셋트메뉴들도 있답니다


 

 



저는 물막국수와 비빔보쌈 셋트하나를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이 나왔어요

 

 


비빔막국수에 부어먹을 육수를 비롯해
열무김치와 백김치가 기본찬으로 나오네요~


 

 



기본상차림에 뭔가 추가됬죠?
비빔막국수+보쌈셋트를 시켜서 보쌈이 나왔어요~
보쌈을 시키면 명이나물이 함께 나오네요


 

 



윤기가 촤르르르 비주얼이 참 좋은 보쌈
보쌈전문점은 아니기에 별기대 없이 한점 먹었는데
잡내1도 나지않고 탱글하면서 부드럽고 참 맛있었어요

 

 


막국수셋트로 작은 사이즈를 시킨게 영 아쉽더라구요
곁들여 나온 무나물이나 명이나물에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정말 너무 맛있었던 보쌈이네요


 

 



제가 참 좋아라 하는 명이나물
고기에 싸먹으면 기가 막히자나요~
감칠맛 굿굿 명이나물은 그냥 사랑이네요


 

 



단순한맛의 백김치
김치가 다소 짭짤해서 막국수랑 먹으면 간이 좋았어요


 

 



열무김치도 맛이 괜찮네요



 

 



비빔막국수가 나왔네요
미리 나왔던 육수를 살짝 넣어 국수에 올려진
비빔장을 섞어서 먹어봤어요

 

 


양념이 쎄지 않고 간이 슴슴하니 어른들이 좋아할 맛이네요 바깥 음식에 길들여진 분들은 다소 싱겁다고 하실 맛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참 좋았어요
국수와 열무김치나 백김치를 얹어먹으면 간도 맞고
국수자체가 담백해서 먹기 편하더라구요~


 

 



물막국수도 함께 나왔어요
살얼음이 두둥실 떠있는 보기에도 시원한 물막국수
물막국수역시 평양냉면 맨키로 슴슴하네요~
고명으로 올라간 조미김이 짭짤해서 함께 먹으니 맛있고 반찬들과 함께 먹기에 간이 슴슴해 좋았어요~
비빔막국수보다 시원한 국물이 있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물막국수가 더 좋더라구요ㅎ
셋트메뉴로 시킨 보쌈의 고기와 함께 먹으니
궁합이 환상적이더라구요

 

 



전반적으로 국수맛은 비빔이건 물이건
간이 세질 않고 슴슴하니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셋트로 맛보게된 보쌈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핵꿀맛
다음번에는 보쌈 큰거 하나를시켜서
물막국수에 먹어봐야 겠어요ㅎㅎ


더운여름철 무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막국수
방태막국수도 괜찮네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방태막국수리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