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수원 AK플라자] 카페 추천 #카페드마티네

by hozy_호지 2020. 7. 29.

 


오늘은 한동안 문을 닫았다가 다시 오픈한
카페드마티네를 다녀와봤어요^^

수원AK플라자 6층

 

수원 AK플라자 6층 카페드마티네



리뉴얼 오픈한 카페드마티네
살짝 라탄느낌 인테리어가 가미되어
좌석 스타일도 더욱 안락하게 탈바꿈 했네요~
전체적으로 전보다 한층 더 밝아진 분위기였어요^^






전에는 없던 쿠스미티도 파네요~
파리 신행때 사왔던 기억이 나네요 향이 정말 좋아요
음료는 전과 비슷비슷 리뉴얼 전보다 케이크 종류도 다양해지고 빙수종류도 늘었네요^^






가격은 좀 사악하죠?

 


파리 현지에서도 그다지 저렴한 티는 아니였어요





오늘온 이유는 바로 이것^^
블라썸케이크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hot/iced)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문구를 보고 들어왔어요
숭이가 좋아하는 케이크와 제가 좋아하는 아메의 조합
8/2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단체석도 마련되있고 대부분의 좌석이 파티션으로
구분되어 뭔가 안락함이 느껴지는 구조였어요
숭이와 한적한데 자리를 잡고 앉아봤어요





소파석을 택한 숭이예요
착석한지 얼마되지 않아 곧바로 벨이 울려
케이크와 음료를 픽업하러 갑니다

 




블라썸케이크는 망고와 딸기맛 두가지 종류로
가격은 9500원이예요~
평소라면 절대 먹지 않았을테지만
이벤트로 5천원상당의 아이스아메를 무료로
제공해서 먹어보게 되었네요^^

 



예쁜 외관과 달리 맛이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마스카포네 느낌나는 부드러운 치즈크림이
얇고 폭신한 시트위로 가득 담겨져 있는 블라썸케이크
숭이주려고 산건데 제가 절반은 먹은것 같네요ㅎㅎ






달달구리 먹고 기분 업
달달구리로 당충전하기에 딱 좋았던 시간이네요
맛있는 케이크와 즐거운 티타임
내돈주고 먹어본 솔직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