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수원시 행궁동] 카페 #정지영커피로스터즈

by hozy_호지 2020. 8. 5.

기나긴 장마가 언제 끝나려는지
물폭탄처럼 쏟아지는 폭우로 인해 여기저기
피해소식이 전해지는걸 들을때마다 조마조마하네요
이쯤되면 장마가 아니라 이건 그냥 우기가 아닌가 싶기도 한 요즘인데요~ 더 큰 피해가 없도록 이제그만
비가 그쳐주었으면 간절히 바래봅니다

 


오늘은 제가 사는 지역인 수원에 있는
괜찮은 카페를 하나 소개해보려 해요^^
수원의 명소는 다름아닌 화성이죠?
최근 몇년전부터 화성행궁 둘레길 근처에
아기자기 예쁜 카페들과 맛집들이 생겨났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도 행리단길에 있는 카페인데요
개인이 운영하는 소규모의 카페지만 수원에만 3개의 지점이 운영될정도로 나름 유명한 카페랍니다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905번길 13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참고사항 : 노키즈존

 

 

 



맑은 작년 10월의 어느날




새파란 하늘을 마주하며 행궁동 나들이를 하던날




노키즈존이기에 평소 오기 힘들었던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를 가봅니다
함께간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저는 코코넛라떼를 주문해봤어요




제가 주문한 아이스 코코넛라떼(아이스만되요)
다낭에서 먹었던 코코넛 커피를 잊을 수 없어
반가운 마음에 시켜본 코코넛커피 였어요

 


정지영에 있길래 먹어봤는데 그맛이 아니네요ㅎㅎ
다른분들은 코코넛커피를 추천하던데 전 비추하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굉장히 진하고 구수합니다
별다방 리저브 아메리카노와 맛이 비슷합니다
로스팅이 다크하지만 신선한 원두로 내린 커피맛





사진이 뒤죽박죽이네요
여긴 정지영로스터즈 화홍문점의 옥상이예요
옥상에있는 테라스 테이블에서는
저멀리 방화수류정이 보이는 뷰가 멋져요





다시 돌아와서 정지영로스터즈 본점이네요ㅎ
제가 방문한 이날이 10월의 어느날인데
아직은 단풍이 들기전이라 창밖이 초록빛이네요
제가 앉았던 저자리는 2층의 창가쪽 자리예요
본점은 건물이 좁고 기다란 형태라
아기자기 다양한 형태의 좌석이 있어요




코코넛라떼는 실패하고 다음으로 시켜본 따뜻한 카페라떼 전에 먹어본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원두맛이
왠지 라떼가 맛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라 이번에는 함께간 친구와 함께 라떼를 시켜봤는데요

 

 

정지영=카페라떼 입니다ㅎㅎ
아주 탁월한 선택이였지뭐예요
아이스 카페라떼도 따뜻한 카페라떼 둘다 맛있어요~
다크로스팅된 원두 특유의 맛이 고소한 우유와 만나 정말 맛있는 진하고 고소한 라떼가 만들어 지네요~
카페라떼는 두번 드세요ㅎㅎ


장마 끝나면 오랜만에 커피 한잔 테이크아웃으로 즐기러 가야겠어요~
더이상 비피해 없이 서둘러 장마가 끝나길 아주 아주 간절히 바래보며 오늘 포스팅을  마쳐볼게요^^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