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명장시대 이천점] 경기도 이천시 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

by hozy_호지 2020. 7. 19.

 


빵 좋아하시나요? 빵을 밥보다 더 좋아하는 저희가족은 베이커리 맛집 찾아다니는걸 참 좋아라 하는데요~ 오늘은 빵이 맛있기로 소문난 빵 맛집중 한 곳인 명장시대 베이커리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명장시대 베이커리 이천점

 



명장시대 베이커리는 경기도에
다섯군데 정도 있더라구요

 


경기도 의왕시 백운호수점
경기도 광명점
경기도 화성시 봉담점
경기도 용인시 수지점
그리고
제가 방문했던 경기도 이천점이 있답니다^^


 

 



명장시대베이커리 이천점

주소 :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941번길 191-6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빵 종류가 차~암 많죠?
다양한 종류의 빵이 정말 많더라구요~
하나하나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었어요


 

 



빵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기 애먹었네요ㅎㅎ

 


음료도 팔고 있었지만 실내도 쾌적하게 테이블도 많이 비어 있었지만 빵만사서 포장해 가기로 했어요


 

치즈르방

 



저희 가족이 선택한 치즈르방
가격은 6천원이예요

 


명장시대 빵 중에 무화과빵과 더불어 유일하게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해서 가격이 좀 있네요
다른 빵들은 대부분 미국산밀가루를 이용한듯 보였고
가격대도 그리 높게 책정되어 있지 않았어요^^



 

 



빵을 사서 나오는길에 마주한 산책로 푯말
사람이 없는 한적한 산책로를 따라 빵을 먹으며
천천히 걸어봤어요~

 


조금 가다보니 명장시대 빵집 너머로 논뷰가 보이는데
한 아죠씨가 담배를 피고계시네요~
담배냄새가 나서 그냥 돌아옵니다ㅠㅠ


 

명장시대를 옆으로 난 산책로


풀내음 시골내음 참 좋다며 걸은 산책길
산책은 그렇게 삼분만에 자동 종료되고ㅎㅎ
이날 샀던 치즈 르방은 맛있었어요~
맛있게 먹으면서 길을 걷다가 담배냄새 맡고
강제 귀가했네요ㅎㅎ


어릴때는 피자빵 마늘빵 같은 짜고달고
다소 자극적인 빵들을 선호했는데
이제는 나이가 든건지 단순한 맛이 좋더라구요~
제가 샀던 치즈르방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 발효빵이여서 그런지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빵 속
호두와 크림치즈가 콕콕 박혀있어 식감도 좋았어요
원재료가 좋은음식들 대부분이 맛도 좋더라구요
치즈르방도 맛이 꽤 괜찮았어요^^

 

건강빵 뿐만아니라 프랑스풍 페스츄리와 까눌레를 비롯해

어른들이 좋아할 단팥빵종류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피자빵과 생크림팡도르 타르트와 스콘까지
정말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많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베스킨@빈스에 버금가지 싶네요ㅎㅎ

이천에서 갈만한 한적한 베이커리 카페를 찾으신다면
명장시대도 괜찮을것 같네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명장시대 베이커리 리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