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수원 AK플라자] 함흥냉면 맛집 #한솔냉면 리뷰

by hozy_호지 2020. 6. 27.

 


요 몇일 비가내려 참 시원했는데 내린다던 비는 안내리고 후덥지근 하네요! 그래서 먹어봤어요 한솔냉면





한솔냉면은 수원역 애경백화점 본관 6층 식당가에 있어요
본점은 압구정에 있구요

 




메뉴판



평양냉면이 대세인 요즘 오랜만에 먹어보는 함흥냉면
어릴땐 늘 비냉이 좋았는데 이제는 물냉이 좋더라구요
이날은 신랑과 함께가서 물냉 비냉 하나씩 시켜봤어요





주문하니 밑반찬으로 무와 육수가 나오네요

 


감칠맛이 엄청난 육수는 후추가 많이 들어있네요
무는 시큼 새콤합니다



물냉과 비냉



주문한 냉면이 나왔네요^^






시원한 물냉은 시큼 짭짤하고 진한 육수가 정말 자극적이고 맛있었어요

 

 

평양냉면을 먹다보니 함흥냉면의 이런 자극적인맛이 새롭게 느껴질정도로 맛있었네요
전형적이고 보편적인 함흥냉면스타일의 물냉이네요





칼칼하면서도 감칠맛이 도는 비냉역시 맛있었어요
비빔냉면 양념이 맵진 않지만 살짝 매콤하고 함흥냉면 특유의 간간함으로 맛있었답니다
개인적으로 물냉 비냉 둘다 맛있고 좋은데 양이 적은게 흠이라면 흠이겠네요ㅎㅎ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의 함흥냉면집인 한솔냉면
오랜만에 먹어본 함흥냉면인지라 감회가 새롭네요
평양냉면의 심심한 맛이 조금 지루하시다면 오랜만에 함흥냉면으로 눈을 돌려보는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한솔냉면 리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