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수원 롯데백화점] 빵집 #좋은아침베이커리

by hozy_호지 2020. 6.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로와상 덕후인 제가 좋아하는 빵집
커피랑 아침에 먹으면 딱인 크로와상을 비롯해
페스츄리류의 빵들을 만들어 판매하는
수원역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한
좋은아침 베이커리를 포스팅 해볼게요^^





 

 



요기가 좋은 아침베이커리예요


 

 




냉장코너칸에 샐러드도 판매중이네요

 

 


치킨샐러드와 쉬림프샐러드가 있어요



 

 



간편한 한끼식사로도 좋을 샌드위치도 있네요


 

 



더워진 날씨에 상하기 쉬운 생크림을 넣은
팡도르와 앙버터 크로와상류도 보이구요


 

 



라즈베리 생크림을 넣은 크로와상과
블루베리 생크림을 넣은 크로와상^^

 

 


딸기가 제철일땐 딸기가 들어간 크로와상도 판매했는데 딸기철이 지난 요즘은 맛볼 수 없어 아쉽네요
정말 맛있거든요


 

 



조각케이크류와 피칸파이와 치즈타르트도 보이구요


 

 



수제 홀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네요~


 

 



팡도르 크로와상 스콘을 비롯해
거의 대부분의 빵들이 페스츄리류예요

 

 


아쉽게도 식빵이나 모닝빵류는 없어요
모든 빵을 다 쓸어오고 싶지만 꾹참고
딱 오늘 먹을만큼만 사가지고 왔네요



 

 




제가 사온 빵은 밤 페스츄리와 기본 크로와상 이예요




 

 





이름만 밤 페스츄리인 빵들에게 많이 속으셨다면
이빵을 드셔보세요 이름에 걸맞게
밤이 낭낭하게 들어있어요

 

 



저는 페스츄리빵 특유의 겉은 바삭하고
빵속살은 촉촉함이 좋아서 자주 먹는데요
좋은아침 베이커리에서 먹는 페스츄리들은
갓 튀겨낸 치킨 마냥 바삭바삭해요
겉바속촉!!




 

 





기본인 크로와상도 역시나 너무 맛있어요
모든빵에 고메버터를 사용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빵이 맛이 없을 수가 없는것 같아요
여기 생크림도 달지 않고 정말 맛있답니다
나중에 생크림딸기 크로와상 드셔보세요 강추해요


페스츄리 종류의 빵을 좋아한다면
만족하실만한 빵집이 아닐까 싶어요
생크림이 들어간 크로와상을 먹어보니
왠지 케이크 종류도 맛있을것 같아
다음번엔 케이크를 먹어보려구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좋은아침 페스츄리 리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