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강원도 강릉시] 카페 #그다이마잇

by hozy_호지 2020. 6.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 9월에 다녀왔던 강릉의 한 까페를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바로 요기 그다이마잇 입니다



첨엔 뭐라 읽어야 하나 고민했어요
쥐데이메이트?
사장님께 여쭈니 그다이마잇이라고ㅎ




산토리니를 연상시키는 하얀 외관




한적한 주택 골목가에 자리하고 있는 그다이마잇은
강릉가면 많이들 가시는 엄지네와 그리 멀지 않아요
저도 엄지네에서 점심을 먹고 여길 갔던 기억이 나네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




내부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예쁜데
가장먼저 눈길을 사로잡는건 화려한 디저트섹션
저는 이날 레몬케이크를 먹어봤어요
숭이가 골랐거든요
신거 안먹는앤데..



요기가 제일 넓은 좌석입니다



음료는 아이스라떼와 밀크티를 시켰는데
아이스라떼가 괜찮았어요

레몬케이크는 생각보다 시큼하지 않고
상큼 달달하니 맛있었네요^^




예쁜 조명이 많아요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셨더라구요
배경이 이쁘니 그냥 막 찍어도 사진이 예쁘더라구요




발리느낌 물씬




발리에 온것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이국적인 장식품들과 조형물들이 있어서 그런지
코로나로 방콕하는 요즘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요ㅠ








커피맛도 준수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맛있는집
까페가면 인생샷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께 좋을
그다이마잇이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