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강원도 홍천군] 카페 추천 #진심커피숍

by hozy_호지 2020. 6. 8.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홍천에 있는 베이커리카페
저만 알고 지내기 아까운,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진심커피숍을 리뷰 해보려고 해요^^

 

 

진심이느껴지는외관

 


진심커피숍은 월요일 하루 휴무네요
저는 일요일 오전에 방문 했어요


 

 


내부 전경은 대충 이래요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


 

메뉴판이예요

 


저는 여름에 이집에 오면 아이스홍시를 마셔요ㅎ
다른 커페에 잘 없는 메뉴기도 하고
있다한들 홍시향만 나고 맛이 닝닝한데
여기는 홍시를 낭낭하게 넣어줘서 정말 맛있어요


 

베이커리류도 한켠에 마련되있어요

 


제가 방문했던 일요일 오전에는
빵이 아직 나오기 전이라서 베이커리류가 휑하죠

 


여긴 여사장님이 모든 빵과 과자류를
직접 베이킹 하시는데
재료도 유기농 밀가루, 천연치즈와 동물성 버터 쓰시고 무엇보다 솜씨도 정말 좋으세요


저는 이날 구움과자인 무화과 휘낭시에와
숭이픽 마카롱 세가지
그리고 아이스홍시 두잔을 시켰어요
마시고 갈 수도 있지만 물론 테이크 아웃으로요^^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마카롱들

 


전 빵순이기도 하지만 마카롱 덕후기도 해요
우리나라에도 유명한 마카롱 집들 너무나 많지만
필링에 힘을 준 집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전 마카롱은 꾸덕한 꼬끄가 생명이라고
생각 하기에 꼬끄가 퍼석하면 일단 걸러요


아시다시피
마카롱은 밀가루가 안들어가는 디저트지만
간혹 밀가루를 섞어 만들어서 꼬끄가 퍼석한집들도
맛집이라고 올라와 있더라구요(대실망)

 

 


그래서 진심커피숍은 괜찮냐구요?
네~ 밀가루 1도 안넣고 아몬드가루로만 만들어
꾸덕꾸덕한 꼬끄에 필링도 야박하지 않아요ㅎ


 


아 진짜 여기 사장님
케이크도 주문해서 먹어봤지만 맛이 끝내주거든요
휘낭시에는 제가 갈때마다 사먹는건데
너무 완벽해요ㅠㅠ
겉은 살짝쿵 바삭하면서 속은 쫀쫀하고
특히나 제가 시킨 무화과 휘낭시엔
무화과가 알알이 씹혀서 식감도 찰지구요
아무튼 넘나 강추 합니다


 

차에서 뜯어본 휘낭시에

 


휘낭시에도 아몬드 가루 낭낭하게 넣으셔서인지
꾸덕 쫀득
진짜 서울이나 수도권 왠만한 베이커리 휘낭시에에

 견주어봐도 뒤지지 않아요


우리나라에 크로와상은 맛있는집 많은데
휘낭시에 까룰레 맛집 잘 없거든요

필링도 맛있지만 마카롱은 역시 꼬끄
라뒤레 버금가는 꾸덕꾸덕한 꼬그에 감동합니다
정말 진심이 뭍어나는 마카롱ㅠㅠ


 

 


홍천이 넓은 면적에 비해
맛집 카페들이 잘 없긴해요
그래서 더 돋보적인 진심커피숍이예요


제가 강원도 친정갈때마다 들르는
저의 방앗간 같은곳인데
저만 알고 있기 아까워서 이렇게 공유해봅니다


사실 카페메뉴보다는
전 디저트가 너무나 맘에드는 집이거든요
계절과일 풍성하게 넣은 주문제작 케이크 한번 드셔보시면 빠파나 뚜@쥬르 이런곳 케이크 못드실거예요
진심 추천합니다!!


강원도 홍천에 놀러가시면
진심 가득한 맛을담은 디저트와 커피를 즐겨보세요
지금까지 내돈내먹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