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광교 갤러리아] #현선이네

by hozy_호지 2020. 6. 18.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중 하나인 떡볶이


떡볶이를 파는곳은 많고 많은데
맛있는 떡볶이를 파는곳은 그리 많지 않죠?
마트에서 파는 즉석조리식품도 사먹어보고
인터넷에 유명한 떡볶이집도 시켜먹어봤지만
딱 맘에 드는 집 찾기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예요

 

 

오늘은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오픈함
떡볶이 맛집으로 잘 알려진 곳 중 하나인
현선이네를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용산에 본점이 있는 현선이네
이미 유명한 떡볶이 맛집인데요

 


광교에 갤러리아 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도 입점해 있더라구요


 

 


떡볶이집에 가면 떡볶이만 먹을 순 없겠죠?
전 사실 떡볶이에 들어간 떡 보다는

같이 곁들여 먹는 순대나 튀김 오뎅 김밥때문에

떡볶이를 먹는편이기도 해요~

떡볶이 그 자체의 맛도 중요하긴 하지만
떡볶이만! 먹고 싶진 않더라구요?

 


다행이 현선이네도 떡볶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곁들임 메뉴들이 있어요ㅎㅎ

저는 떡볶이의 기본 세트인 떡튀순이죠
1번 고메이세트를 시켜봤어요^^

 

 


보기만 해도 완벽한 한상이네요ㅎㅎ
맛있는애 옆에 맛있는애
탄수화물 파티~~~

 

 

 


떡볶이 하면 밀떡 생각 하시는분들 많으시죠?
네! 전 쌀떡파예요~
현선이네 떡볶이도 쌀떡 밀떡 선택 가능하더라구요
전 쌀떡을 주문했구요
양념은 순한맛과 매운맛중에 순한맛으로 시켜봤어요

 


떡볶이는 양념이 8할인데 현선이네 떡볶이 양념은
너무 달고 짜지 않은 맛있는 떡볶이의 표본 같았어요
비교를 잠시 해보자면 익선동에서 유명한 남도분식도 먹어봤는데

너무 설탕 덩어리라 핵실망했었거든요
미미네 국물떡볶이도 제기준엔 다소 묽고 달았구요

 

 


현선이네는 용산 본점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전 군더더기 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다음엔 먹는다면 매운맛으로 먹겠어요
순한맛은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맛이라
왠지 매운맛이 더 맛있을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사진만 봐도 바삭거리게 생겼죠?
튀김도 왜케 바삭 거려요? 과자 저리가라네요
오징어 튀김도 질기지 않고 맛있었구요
고구마 튀김도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야채튀김이 제일 좋았구요
만두는 시판 만두 튀긴거라 제일 평범했네요

 

 


순대는 내장 빼고 간만 달라고 해서 먹어봤어요
우리가 아는 그맛입니다ㅎㅎ

 

 


기본 제공되는 국물인데
요 국물이 말이죠~ 어묵국물인지 알순 없는데
어묵향 첨가한 물맛이예요~ 밍밍 그 자체
요건 그냥 기본제공이니 그러려니 합니다


 

 


첫 방문이였는데 나름 만족스러웠던 현선이네 였어요
다음번에는 매운맛으로 다시 한번 먹고 싶네요
본점인 용산에서요ㅎㅎ

지금까지 내돈주고 먹은 현선이네 솔직 리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