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블루보틀 역삼점] 서울 역삼동 카페 추천 #블루보틀

by hozy_호지 2020. 8. 9.

 

 

비내리는날
창밖에 내리는 비를 바라보며 커멍(커피마시면서 멍때리기)하는게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비오는날 비에 젖지 않고 맛있는 커피가 있는 까페로 이동하기란 사실 쉽지 않은일이죠?


오늘은 비가 와도 쾌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득한 장마속에도 뽀송하게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블루보틀 역삼점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블루보틀 역삼점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9 강남N타워 G층
역삼역 4번출구에서 259m

영업시간
주말 10:00 - 20:00
평일 07:30 - 20:30

 

 


블루보틀 이용시 2시간 주차가 제공되니 참고하세요
주차장 이용요금은 최초 30분에 3천원 이며
이후 십분당 천원씩 부과 됩니다^^

지하주차장 이용시 블루보틀은
G(ground floor)층에 위치해 있어요~

 

블루보틀 메뉴판

 



저는 카푸치노 한잔과 휘낭시에를 주문했어요



 

베이커리류 메뉴

 



휘낭시에는 2,900원이예요

 


커피와 함께 먹으려고 샀는데 기다리는 동안 순삭
휘낭시에 특유의 겉바속쫀이 맛있었어요^^
가격이 초큼 비싼감이 있긴하지만 휘낭시에 괜찮네요



 

 



커피를 기다리며 판매하는 제품들도 구경했어요



 

 


드디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라떼 느낌이 낭낭한 카푸치노


 

 



카푸치노 주문시 원두 선택이 가능해서 저는 로스팅이 많이된 고소한 느낌의 커피보다는 산미가 있는 페루산 원두를 선택!!

 


1,100원의 추가금을 지불했어요~


특유의 꽃향이 잔잔하게 느껴지는 원두였는데 깊고 진한맛의 카푸치노와도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산미가 있는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제가 선택한 페루산 원두도 한번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깨끗하고 쾌적한 주차시설에 사람도 적어 한적한 블루보틀 역삼점에서 비오는날에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