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서울시 양재동] 카페 추천 #프릳츠

by hozy_호지 2020. 10.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질 좋은 재료로 갓 구워낸 빵과
신선한 원두로 내려지는 커피가 향긋한 찐맛집
까페 프릳츠 양재점을 리뷰해 볼께요^^

 

 


프릳츠 양재점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7길 24-11

영업시간 : 평일 08:00 - 22:00
주말 10:00 - 22:00
공휴일 10:00 - 22:00
명절 휴무 (설, 추석 3일)

 

 


좋은맛을 내기 위한 초석으로 좋은 재료는 필수죠
저도 빵순이 인지라 베이커리 맛집 찾아다니는걸
참 좋아 하는편인데요 우리나라 커피전문점 만큼이나
베이커리 수준역시 많이 올라가서인지 빵 맛집이 제법 많이 생겨났지만 들어가는 재료까지 신경쓴 맛집은
많이 없더라구요~

 

 

저희 숭이가 아토피가 있다보니
재료가 좋지 않은 빵을 먹으면 바로 몸에 올라와서
저는 가급적이면 재료 좋은빵집을 찾아다니곤 해요
까페 프릳츠역시 재료까지 신경쓴 맛집이더라구요^^

 

 


빵의 종류가 다양하다보니 나오는 시간이 달라요
빵나오는 시간표는 입구에 세워져 있어요^^


 

 


빵이 제법 많이 나온 시간대에 방문해서인지
빵 종류가 제법 다양하게 진열되 있었어요
크루아상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보이네요

 

 


기본 아이스 아메와 따뜻한 핸드드립 한잔을 주문하고
곁들일 빵으로는 크루아상과 고르곤 졸라 루스틱
그리고 계산대에 있었던 산딸기 휘낭시에를 사봤어요

 

 


핸드드립 종류는 총 6가지로
저는 엘사포테 부르봉 워시드 한잔을 주문했어요

 

 


기본인 아메리카노 역시 판매 중인데요
아메리카노는 아이스로 시켜봤어요

 

 

 


매장 1층의 모습이에요
빵들이 진열되 있고 굿즈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좌석은 바형태의 좌석과 테이블은 두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2층 3층으로 올라가시면
더 많은 좌석이 마련되 있답니다


 

 


판매되고 있는 굿즈도 참 다양하죠

 

 

 


콜드부르도 따로 판매중이네요
커피맥주도 있더라구요~

 

 

 


지하에도 좌석이 있긴하지만
주말 오후 5시까지만 한시적으로 운영하는듯 했어요
제가 방문했던 평일 오전은 개방하지 않더라구요


 

 


2층과 3층에 마련된 실내좌석의 모습이예요
올라가는 계단마저 힙한 느낌이네요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네요
테이크아웃해서 집으로 갑니다ㅎ

 

 

 


빵과 함께 먹으려고 했지만 참지 못하고
차안에서 한모금 마셨는데
이야~ 향긋한 산미가 기분좋게 감싸네요
핸드드립도 신선함과 맛이 기가막히지만
기본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저 산미가 훌륭했어요
이집은 기본인 아아만 드셔도 너무 괜찮을것 같아요

 

 

 


차안에서 홀짝 홀짝 커피를 거의 다 소진해버리고
집에와서 빵을 오픈해봤어요
좋은 재료로 만든빵이라 기대가 되더라구요


 

 


고르곤졸라 루스틱과 크루아상 그리고
산딸기 휘낭시에

 

 


좋은 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해서 그런지
고르곤졸라 치즈의 향이 코끝을 찡하게 하네요
별도로 찍어먹는 꿀과 함께 먹으면
딱 고르곤졸라 피자맛이예요

 

커피랑 같이 먹을땐 조합이 꽤나 좋았는데
커피를 다 마셔서 빵 자체만 먹으려니
생각보다 치즈의 풍미가 너무 쎄서 삭힌 홍어가
입안에서 춤추는것 같은 그런맛이였어요
고르곤졸라 치즈 매니아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보는것과 동일하게 맛있었던 크루아상과
겉바속촉이 아쉬웠던 산딸기 휘낭시에
휘낭시에는 개당 1.5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기대가 없었는데 재료는 좋아 신선한 맛이긴 하지만
겉은 꾸덕바삭하고 속이 쫀쫀한 그런맛은 아니였어요
개인적으로 휘낭시에는 비추 크루아상은 추천합니다

 

산미가 향긋하고 기분좋게 입안을 휘감는
커피 찐맛집이였던 프릳츠
좋은 재료로 만든 빵역시 맛있었지만
기본빵 종류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