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롯데몰 수원점] 계절밥상 안심 1인 반상 컨셉스토어 #채끝등심화로구이반상 후기

by hozy_호지 2020. 10. 18.

 


안녕하세요
코로나19가 1단계로 하향 조정이 되면서
부페식당들이 다시 영업을 시작했는데요~
그중 한식부페인 계절밥상은 지난 9월 29일부터
전국 4개 매장에 한해 안심1인반상 컨셉으로 문을열어 한적한 평일 점심때 한번 가보게 되었어요^^

 

 

계절밥상 수원롯데몰점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몰수원점 지하1층 계절밥상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모든 계절 밥상에서 안심 1인 반상을
만날 수 있는건 아니예요~

 

 

총 4개의 매장에 한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제가 방문했던 수원롯데몰점을 비롯해
용산아이파크몰점, 서울역사점 그리고 코엑스몰점
에서 부페타입이 아닌 안심1인반상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한동안 문을 닫았다가 다시 영업을 재개한 계절밥상
아직 재오픈한 소식이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인지
손님이 저를 비롯해 한팀밖에 없었어요

 

 

저는 이날 채끝등심화로구이반상을 주문해 보았어요
주문과 동시에 생수물과 수저가 담긴 비닐봉투를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식사하는 동안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는 비닐이 따로 비치되 있어요
뻘소리지만 코로나로 인한 일회용품 사용이 정말 심각하죠? 환경을 생각해서라도 코로나가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오늘도 간절히 바래봅니다ㅠㅠ

 

 

 

 

 

 


수저가 담긴 비닐봉투에는 수저가 담긴 종이봉투를 비롯해 손소독제와 물티슈한장이 들어있네요
물은 300ml로 작은 생수병이였어요

 

 

 

 

 

 


약 십여분쯤 지나 제가 주문한 음식이나왔네요

 


1인 반상이라는 컨셉이 맞게 소담하게 담겨져 나온
채끝등심 화로구이 반상의 모습이예요^^
가격은 16,800원 이랍니다~

 

 

 

 

 

 


모든 반상은 식사메뉴로 밥 또는 누룽지 된장국시로
선택이 가능해요~ 저는 밥으로 선택주문했어요~

 

 

 

 

 

 


밥과 된장국을 비롯해 쌈장과 양파고추 짱아찌
그리고 코울슬로와 깍뚜기 그리고 쌈야채가 나와요
반찬양이 좀 적은편이다 싶지만 리필이 된다니
너무 놀라지 마시구요^^

 

 

 

 

 

 


메인인 채끝등심화로구이의 모습이예요
직원분께서 오셔서 1인화로에 불을 붙혀 그위에 올려주셨어요 그래서 식사가 끝날때까지 뜨끈뜨끈한 고기를 맛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밥은 그냥 백미인줄 알았는데 조를 섞은 밥이였네요

 

 

 

 

 

다소 적은양으로 서빙되어져 나와서 처음에는 실망했던 밑반찬들

 


코울슬로는 예상가능한 무난한 맛이었구요

고추양파짱아찌는 고추맛이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기에 맛의 조화가 좋았어요
깍두기 역시 무난 평범한 맛이였답니다~

 

 

 

 

 

메인인 채끝등심은 쌈장과 상추에
싸서 먹어도 참 맛있긴 하지만
고기옆에 함께 제공되어지는 퐁듀에
한점 찍어 먹어봤는데요~


소고기 퐁듀라서 막연히 느끼할것만 같았지만
예상외로 별미더라구요~ 참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물론 퐁듀로만 계속 먹진 않고 쌈한번 먹고 퐁듀먹고
뭐 그렇게 번갈아 먹으니까 단짠단짠 맨키로
느끼하지 않고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ㅎ

 

고깃집은 보통 1인이상으로 주문해야해서
여럿이 가야하는 불편함도 있고 또 여럿이서 함께
하나의 불판에서 꾸바먹어야 하는 구조적인
문제때문에 코로나19로 더욱 가기 힘들어진
외식메뉴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런 어려움을 해결해준 안심1인반상이
아닐까 싶네요~ 혼자서도 안심하고 화로구이를
맛볼 수 있어 좋았구요~ 밑반찬부터 메인인
고기까지 맛이 무난하고 괜찮더라구요~


고기반상이와에도 좀더 저렴한 가격의
1인비빔밥 반상 종류도 있으니
제가 올린 메뉴판을 한번 잘 보시길 바라구요


계절밥상의 안심1인반상 컨셉스토어가
궁금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길 바라며 저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다시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