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안성 스타필드] 이스라엘에서 온 향기좋은 핸드크림 #사봉 핸드크림

by hozy_호지 2020. 10.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향기좋은 핸드크림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사봉 안성스타필드점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1층 사봉

 

 

<영업시간>
10:00~22:00

 

 

 

 

 

 


이스라엘 브랜드인 사봉^^
히브리어로 사봉은 비누를 의미하는데요~

 

 

고품질의 식물성 오일과 사해의 성분을 담아 만든 바디스크럽제품을 필두로 사봉만의 전통적인 방법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비누제품부터 바디로션 핸드워시 핸드크림까지 다양한 바디용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2020년인 올해 국내에 정식으로 론칭되어 매장이 생기기 시작한지는 그리 오래 되지 않아

생소하신 분들도 많으실테지만 벌써 우리나라에 정식 매장만 6개가 생겼더라구요~

 

 

그중 경기도권에는 스타필드 하남점에 이어 스타필드 안성점에 두번째로 사봉 매장이 생겼어요^^

 

 

 

 


특유의 유럽풍 예쁜 까페같은 분위기의 사봉 매장
아기자기 너무 예뻐요ㅎㅎ

 

 

 

 


화려한 샹들리에 아래 자리잡은 수전과 세면대는 사봉매장만의 시그니처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스페인에서 처음 만났던 사봉 매장도 이렇게 똑같이 다양한 사봉의 스크럽 제품들과 핸드워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답니다^^

 

 

사봉의 기본 핸드크림 9종

 

 


제가 오늘 사러온건 핸드크림인데요~
건조해진 계절탓인지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요즘

나날이 거칠 거칠해져만가는 손을 위해 필요한 필수템핸드크림이 때마침 똑! 떨어졌거든요~

 

기존에 쓰던제품은 이솝의 핸드크림이였는데요

그것만 2년째 써오고 있어 지난주에 안성스타필드에 갔다가 우

연히 발견한 사봉이 반가워 사봉의 핸드크림을 사서 써보기로 했답니다^^

제겐 추억의 사봉이거등요ㅎ

 

 

 

 


9가지의 다양한 향기의 기본 핸드크림은 휴대용 미니 사이즈인 30ml와 사무실에 구비해놓고 쓰기 좋은 50ml 그리고 제가 구매한 펌프형의 200ml가 있어요

 

 

 

 


남성전용 핸드크림인 핸드크림 젠틀맨은 50ml 단일사이즈로만 나오고 있구요~
이번에 방문하니 미니 핸드크림 4종 셋트가 저렴하게 할인 판매 중이더라구요~

 

 

 

 


스페셜 세일 상품인 미니 핸드크림 4종 셋트는
아쉽게도 9가지 제품중에 원하는 제품으로 고르지는 못하지만 향도 제일 잘나가는 4종을 묶어서 판매중이더라구요~

 

 

개당 13,000원인 핸드크림을 4개 묶어서 29,000원에 판매중이니 가격은 저렴하네요~ 혹 선물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가볍고 좋은 선물이 될것 같아요

 

 

 

 


사봉의 모든 핸드크림에는 시어버터와 알로에베라가 함유되어 있어요~ 보습에 좋은 시어버터를 조금 더 듬뿍 첨가한 크리미한 핸드로션 에디션도 따로 있어요~
50ml 단일 사이즈로만 나오구요~ 아쉽게도 미니 사이즈나 제가 원하는 펌핑용기에 담긴 사이즈는 없어요~

 

 

 

 


그렇게 매장 구경을 마치고
저도 필요했던 핸드크림을 하나 구매해봅니다ㅎ

 

 

 

 


집으로 와서 풀러보는 시간ㅎㅎ

 

 

 

 


선물하시는거냐 물으셔시기에 저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했더니 이렇게 예쁘게 포장까지 해주셨네요ㅎㅎ

 

 

 

 


포장지마저 고급지고 진촤 예쁘지 않나요???

 

 

 

 


저는 집에서 손닦고 나서 핸드크림을 수시로 바르는 편인데 뚜껑을 돌려쓰는 타입들은 자주 사용하기가 여간 번거롭고 불편한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펌핑용기로 된 제품들을 찾다가 사봉에서도 제가 원하는 제품이 있거 한번 구매해 보게 되었어요~ㅎㅎ

 

 

 

 


성분이 중요하신 분들을 위해 뒷면도 찍어봤어요~
전성분도 한번 확인해보시구요~
(화해어플 돌려보니 성분이 막 대단히 좋은건 아니예요 참고 하세요^^;;;)

 

 

 

 


윗면의 씰을 떼내고 펌핑마개를 분리해서 써봅니다~

 

 

 

 


제가 구매한제품은 9가지 향기중에 사봉의 시그니처 향기중 하나인 델리케이트 쟈스민 향이예요~
처음 바디솔트로 사봉에 입문했을때 많은 사람들이 라벤더 애플을 좋아했지만 전 델리케이트 쟈스민향이 개인적으로 제일 좋더라구요~ 그래서 추억의 쟈스민향의 핸드크림을 데려왔답니다ㅎㅎ

 

 

 

 


사봉의 핸드크림 제형은 꾸덕한 타입은 아니예요 잘 녹은 버터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빠르게 스며들더라구요~그리고 다바르고 나니 은은하게 광이 나네요~ 향은 뭐 제가 원하던 향이니 말할것 없이 좋구요~
가격은 200ml 펌핑용기에 담긴 제품으로 32,000원이예요~ 뚜껑 열고 닫고 하는 번거로움 없이 수시로 눌러짜서 쓰면 되는 구조이니 편하게 잘 쓸것 같아요~



그동안 계속 써오던 이솝 핸드크림은 성분도 괜찮고 보습력 발림성도 나쁘지 않아 2년동안 잘 써오긴 했는데 이솝의 핸드크림은 용기가 너무너무 불편해요 특히 마개타입이 여닫기가 너무 별로인 형태라서 늘 이렇게 펌핑용기로도 좀 나와줬으면 싶은 개인적인 바램이 있었거든요~

 



이번에 사온 사봉 핸드크림은 제가 찾던 펌핑용기라서 아주 편하게 잘 쓸 수 있을것 같네요~ 사봉의 핸드크림도 꾸준히 써보고 보습력은 어떤지는 추후에 추가적으로 포스팅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사봉의 핸드크림이 궁금하셨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