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여행 후기]/#국내여행

[그랜드 조선 부산] 프라이빗 라운지 : 그랑제이 Gran J 이용후기

by hozy_호지 2020. 11.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그랜드조선부산의
프라이빗 라운지 Gran J를 리뷰해볼께요^^

 

 

 



그랑제이 in 그랜드조선부산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2
15층 GRAN J

<운영시간>
10:00~22:00

•모닝타임 10:00~12:00
•데이타임 14:00~17:00
•해피아워 18:00~20:00
*해피아워는 14세 이상만 입장 가능합니다

 

 



 

 



부산에 새로 오픈한 5성급 호텔
그랜드조선의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제이는
호텔의 1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오션뷰가 훌륭하죠?
입구에 놓여진 꽃장식과 자리배치가 2년전에 갔었던 레스케이프호텔의 르살롱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어요


 

 



하루 세번으로 나뉘어서 운영되는 그랑제이 라운지는
오전시간에은 빵과 커피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모닝타임으로 오후시간에는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는 데이타임으로 그리고 저녁에는 술과 간단한 안주거리를 즐기실 수 있는 해피아워로 운영 되고 있어요^^
주류를 이용하는 해피아워 시간에는 14세 미만 아동들은 입장이 안된답니다ㅠㅠ

 

 

 



숭이가 있어 해피아워는 이용할 수가 없기에 저는 모닝타임(10시~12시)에 방문을 해봤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원하는 좌석 어디에든 착석이 가능했어요~ 저는 바다를 볼 수 있는 창가쪽 자리에 앉았어요^^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멋진 바다뷰는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힐링 되더라구요~
제가 이용했던 모닝타임에는 간단한 빵 종류와 과일을 커피나 차와 함께 먹을 수 있었는데요

직원분께 말씀 드리면 커피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 종류가 있었고 티종류는 많지는 않았어요

모두 핫 또는 아이스로 이용 하실 수 있답니다~


 

 



제가 방문한 모닝타임에 놓여진 음식들이예요
과일과 미니머핀 그리고 페스츄리류의 빵들이 있어요
빵의 사이즈들은 전부 미니사이즈로 작아요^^


 

 



과일로는 사과, 씨없는포도, 골드키위가 있구요


 

 



모닝빵과 머핀들도 있구요


 

 



뺑오쇼콜라와 크루아상 그리고 딸기쨈이 올혀진 빵도 있어요


 

 



쥬스로는 사과쥬스와 오렌지 당근쥬스가 있고
얼음도 구비되어 있어 차갑게 마실 수도 있어요~ 반대편쪽에 자리한 냉장고에는 물과 탄산수(페리에/게롤슈타이너)가 있었구요~ 탄산음료도 몇가지 있었어요



모닝타임으로 이용했던 그랑제이 라운지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이용을 하기에는 무리겠지만 저희는 조식을 든든히 먹고 이용을 한터라 가볍게 후식삼아 먹기에는 나쁘지 않았어요~ 메뉴가 빵과 과일로 이루어진 구성이다보니 아이들을 동반해서 먹을 수 있는 메뉴여서 반가웠고 과일이며 빵이며 전부 맛있게 먹었답니다~



라운지에서 마셨던 커피도 맛이 괜찮았어요^^
저는 카푸치노를 신랑은 아이스라떼를 마셨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숭이가 먹은 사과주스도 맛있었는지 숭이는 사과주스만 세컵을 마셨답니다^^



라운지는 해피아워로 이용해야 더 좋긴하지만 숭이와 함께 해야하기에 이용했던 모닝타임 라운지도 괜찮더라구요~ 호텔내 라운지는 어린이들 입장이 안되는곳이 대다수인데 그랜드조선은 시간이 한정적이긴 했지만 낮시간에는 아이들도 함께 이용을 할 수 있어 어린자녀를 둔 가족들에게도 좋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