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여행 후기]/#국내여행

[강원도 양양군] 호텔 추천 #소노쏠비치양양

by hozy_호지 2020. 9.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양양군에 위치한
소노 쏠비치 양양 리조트의 호텔동 리뷰를 해볼께요

 

 

 


소노 쏠비치 양양

주소 : 강원 양양군 손양면 선사유적로 678

 

 

 

 

 


쏠비치 리조트 양양은 리조트동과 호텔동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요~ 저는 호텔동에 1박을 했구요

 

 

체크인을 하는 로비가 있는 이곳이 호텔동이랍니다

 

 


호텔동 지하1층에는 조식 석식 부페를 먹을 수 있는
쉐프스 키친을 비롯해 한식집인 송이
그리고 멕시카나치킨 전문점이 있어요

 

 


체크인을 하고 외부 구경을 해봅니다
오래되긴 했지만 관리를 잘 하고 있어서인지
예전 모습을 잘 유지하고 있네요^^

 

 


리조트 바로 앞 전용비치의 모습이예요

 

 

한산한 전용비치는 코로나로 인해 CLOSED사인이
있긴했지만 이용객이 제법 있더라구요
이용객 대부분은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띄엄띄엄 거리를 두고 이용하고 계셨답니다

 

 


이제 호텔동 내부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온돌방과 카펫방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오래된 리조트다 보니 카펫방보단
온돌방이 더 깨끗할것 같아 온돌방을 선택했는데
아주 굿 초이스 였던것 같네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우측으로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내에 사워실이 따로 마련되 있구요

 

 

 


어메니티는 아베다 제품이네요
비누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있어요

 


칫솔 치약은 없으니 가져오셔야 해요

 

 


드라이기도 있구요
유닉스 제품인데 작지만 성능 좋더라구요

 

 


큰 타월과 세면타월까지
타월은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네요

 

 


온돌방이라 마룻바닦으로 되어있어 깔끔해요
온돌방이지만 이불깔고 자는건 아니구요
퀸사이즈 침대가 있답니다

 

 


미니바와 하단의 냉장고(까만색)가 보이구요
옷장에는 금고와 가운 그리고 슬리퍼가 있네요

 

 


해가 잘드는 테라스엔 테이블과 의자가 있구요

 

 


방문을 환영하는 웰컴소독티슈
시국에 알맞은 선물이 아닐까 싶네요

 

 


오래된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것같은 벽
빠알간 침대헤드가 눈에 확 띄네요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는 덜 촌스럽습니다ㅎ

 

 


해가 지기전 전용비치에 나가서
모래놀이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사실 이번여행의 주 목적인지라 돌아다니진 않고
리조트내에서 휴식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답니다

 

 


솔비치 양양점에 있는 영업장의 운영 시간표예요
저희는 셰프스 키친만 다음날 아침 조식때 이용해 보았는데요~

입장시 발열체크와 손소독은 물론 식사시점을 제외하고는

음식을 가질러 갈때마다 필히 마스크를 쓰고 비닐장갑을 이용해 음식을 담도록 내부규정을 정해두셔서

모든 투숙객들이 안전수칙을 잘 지키며 이용 할 수 가 있었어요~
가짓수도 적당하고 음식의 맛도 준수했답니다
저희는 패키지에 조식이 포함된거라 별도의 비용없이 먹긴했지만

혹 돈을 지불했어야 한데도
사먹어도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양양에서 가성비 괜찮은 숙소를 찾는다면
적극 추천드리는 소노 쏠비치 양양
속초와도 가깝기에 속초를 여행하는 분들에게도
알맞은 숙소 일것 같구요~
온돌로된 방은 아기와 여행을 하는 가족에게
맞춤이기에 아이를 동반한 여행시 더욱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