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여행 후기]/#국내여행

[강원도 삼척시] 호텔 추천 #소노쏠비치삼척

by hozy_호지 2020. 9.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양양쏠비치에 이은 포스팅으로
소노쏠비치 삼척을 리뷰해볼게요~

 

 

 

 


소노쏠비치 삼척

주소 : 강원도 삼척시 수로부인길 453

홈페이지
http://www.daemyungresort.com/sb/sc/

 

 


지난번 쏠비치양양에서의 1박에 이어
소노쏠비치 삼척에서 1박을 해봤어요
원래는 쏠비치삼척에서 2틀 연박을 하려했지만
하루가 풀북이라 이틀 연속으로는 안되겠기에
양양에 들렀다가 1박만 하게되었어요

 

 


쏠비치삼척에 오시면 다들 인증샷을 찍는곳인
산토리니 광장을 한번 둘러봤어요

 


쏠비치 양양과는 또다른 느낌인 쏠비치삼척
쏠비치양양이 스페인을 테마로 했다면
쏠비치삼척은 그리스를 테마로 했다죠
양양도 삼척도 둘다 다르게 참 예뻐요^^

 

 


중앙 로비에서 체크인후 방배정을 받았어요
저희는 C타워에 배정받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좌측으로 미니바와 냉장고가 있어요

 

 



전기포트를 비롯해 구성품은 양양과 비슷합니다

 

 


옷장은 미닫이 형태로 문을 밀면 아랫쪽에
슬리퍼와 금고가 있어요

 

 


미니바 맞은편으로는 화장실이 있어요
한눈에 보기에도 깔끔하고 깨끗하죠?

 


다소 오래된 양양쏠비치에 비해 신식인
삼척쏠비치가 확실히 더 깨끗하긴 하더라구요

 

 


역시 양양쏠비치와 비슷한데
삼척에는 손을 닦을 수 있는 핸드타월이 있네요

 

 


양양쏠비치에는 없던 핸드타월과
양양쏠비치와 동일한 아베다 어메니티

 

 


화장실내에 있는 샤워실역시
양양점에비해 훨씬 깨끗하고 곰팡이 하나 없어요
양양쏠비치도 관리가 참 잘된편이지만 연식은 어쩔 수 없더라구요 군데 군데 곰팡이가 있긴했어요

 

 


삼척쏠비치의 기본룸 내부 모습이예요
퀸침대하나와 싱글 하나가 있구요
바닦은 카펫이 아닌 마룻바닦의 형태라 좋았어요

 

 


침대도 푹신하고 침구역시 깨끗하고
냄새도 포근하고 좋았어요

 

 


침대 맞은편으로는 벽걸이 티비가 있네요
베란다 창쪽으로는 화장대가 있어요

 

 


암막커튼이 제기능을 아주 잘하지 싶어요
어두운데서 사진을 찍으니 흔들리네요ㅎ


양양쏠비치에서 1박을 하고 와서 그런지
더욱 좋았던 삼척쏠비치였어요
양양도 좋긴했지만 연식이 오래되서
아무래도 신식인 삼척에서의 하룻밤이 훨씬
쾌적하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것 같아요
가격은 양양이 조금더 저렴했지만
다시 온다고 하면 돈을 조금 더 보태서
삼척을 또다시 오고 싶을 정도로
깨끗하고 깔끔했답니다~

 


조식은 양양과 삼척이 비슷했어요
다른점이 있다면 삼척은 투숙객의 양양에 비해
많아서인지 시간별로 인원제한이 있었고
미리예약을 해야지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식사시간은 한시간으로 주어졌구요
덕분에 붐비지 않고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답니다

삼척에서 쾌적하고 깔끔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삼척쏠비치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삼척해변 바로앞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바닷가에서 모래놀이를 하기에도 참 좋답니다
지금까지 삼척쏠비치 숙박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