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카페 #성북동빵공장

by hozy_호지 2020. 11.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 방문했던 다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성북동 빵공장에서 먹어본 빵과 커피 리뷰를 해볼께요~

 

 



성북동빵공장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남양주점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2층 성북동빵공장

<영업시간>
10:30~21:00

 

 

 

 

 

 

 



서울 성북동에 있는 베이커리까페 성북동빵공장은 제가 개인적으로 가고싶었던 곳이기도 한데 집에서 멀기도 하고 갈 기회가 없어서 여태 가질 못했는데 주말에 방문했던 남양주 현대아울렛에 떡하니 입점되있는거예요ㅎㅎ 너무 반가워 기대만발해서 방문해봤어요^^

 

 



다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성북동빵공장 매장은 그리 큰편이 아니예요~ 하지만 워낙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기도 하고 저처럼 빵 좋아하는 한국사람들이 많다보니 손님이 진짜 인산인해 였어요~ 때문에 빵을 고르고 계산하러 기다리는 줄이 꽤 길어서 빵을 구입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 발효종을 사용해서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드는 성북동 빵공장! 전부 다 맛있어 보여서 어떤 빵을 골라야 할지 고민고민 되더라구요~재료가 좋아서 그런지 빵 값은 제법 비싼편이예요~

뭐 질좋고 맛만 좋다면야 다 이해합니다ㅎㅎ

 

 



숭이와 하나씩 먹고싶은빵을 사이좋게 골라 담고 숭이아빠가 먹고싶은 아메리카노도 한잔 주문했어요


 

 



십여분 넘게 기다려서 겨우 계산을 마쳤어요~ 숭이와 제가 하나씩 사이좋게 고른빵과 아빠취향의 아이스아메 아빠는 집에가면서 커피를 먹기로 하고 빵은 집에 가서 뜯어 보기로 했어요~

 

 



집에 가는길에 신랑이 먹는 커피를 저도 한모금 마셔봤는데요~ 와~! 커피 너무 맛있어요👍👍

 

알고보니 스페셜티 좋은 원두를 쓰는집더라구요~ 보통 베이커리 빵집에서 먹는 커피는 대부분 맛이 없는데 여긴 빵도 빵이지만 커피가👍👍 빵맛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뒷받침해주는 맛이네요

 

 



집에와서 먹어본 빵들은 하나는 맛있었고 하나는 그냥 그랬어요~ 맛있었던 팡도르는 부드러운 빵 속에 뽀얀 생크림이 은은하게 달달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숭이도 너무 맛있어서 원래 빨리 뭘 먹는대가 아닌데 금새 먹어치우고 더먹고 더먹고 하더니만 정말 눈깜짝할새에 순삭해 버렸어요ㅎㅎ 그리고 이름을 까먹었는데 치즈빵은 음~ 그냥 그래요 그래서인지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ㅎㅎ 글을 쓰고 있는 현시점에도 고대로 남아있는게~ 아무래도 내일 아침으로 제가 먹어치워야 할것 같은 느낌이네요ㅎ


두개밖에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모든 빵들이 다 맛있는건 아닌거 같아요~ 그래도 인기 있는 빵중 하나였던 팡도르는 맛있더라구요~ 베스트 빵들 중에서 골라서 드시는게 좋을것 같구요~ 빵과 함께 커피도 꼭 드셔보세요~ 신선하고 좋은 원두로 내려서 그런지 산미가 적절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