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계림 닭도리탕 후기

by hozy_호지 2020. 11.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새로 오픈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입점해 있는 계림 닭도리탕을 먹어본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계림닭도리탕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남양주점



<주소>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A관 푸드스퀘어 계림닭도리탕


<영업시간>
10:30~21:00

 

 

 

 

 

 

 



마늘이 담뿍 들어가 칼칼하고 시원한 계림 닭도리탕은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맛집 중 하나였지만 지점들이 거의 다 서울에 있어 접해볼 기회가 사실 전무했는데

이번에 방문한 현대 아울렛에도 마침 입점해 있어 이날 먹어보기로 했어요~


 

 



계림 닭도리탕 메뉴판도 좀 보시구요~
생각했던 것보다는 가격이 그리 비싸지않네요~

 


여느 찜닭집과 비슷한 수준의 가격대인것 같구요~사실 닭도리탕집에선 숭이가 먹을게 없을것 같아서 가기가 좀 망설여 지기도 했는데 메뉴판에 어린이 주먹밥이 있길래 먹을 수 있겠다 싶어서 쾌재를 불렀네요ㅎㅎ


 

 



저희는 닭도리탕 소자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24,000원 이예요~
닭도리탕에 공깃밥은 별도로 주문을 해야하더라구요
공깃밥도 하나 주문을 하고 숭이가 먹을 어린이 주먹밥도 따로 주문을 해봤어요~

 

 

 

 

 

 

버섯이나 라면 칼국수 같은 사리도 첨가해서 먹을 수 있긴 했지만 저희는 별도로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다먹고 나서 남은 국물에 볶음밥도 먹을 수 있다고 하니 국물과 함께 드실분들은 공깃밥을 나중에 먹고 싶으신 분들은 볶음밥을 선택해 드시면 될 것 같네요^^
참고로 칼국수나 라면 사리를 넣어 먹게 될 경우 국물이 탁해질 수 있으니 감안해서 드시면 좋을것 같네요~


 

 



주먹밥이 나오자마자 깔끔한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비비는 중간에 찍어버렸네요😅

 

 

 

 

 

 

어린이 주먹밥은 3,000원인 가격에 비해 어른이 먹어도 될만큼 양도 푸짐하고 다진 소고기까지 들어있어

이거 정말 가성비와 가심비의 끝판왕이더라구요👍👍
혜자스런 가격과 양에 심지어 맛도 좋아요😭


 

 



계림 닭도리탕의 닭도리탕은 다진마늘이 실하게 들어있는 상태로 서빙이 되어져 나온답니다
닭은 잡내없이 정말 신선하고 부드러운게 생닭을 이용하는것 같구요~ 저희는 사리를 추가하지 않고 공기밥만 추가했는데 닭도리탕 소자의 양은 둘이 먹기에 아주 넉넉했어요~ 사리 추가까지 해먹었으면 3인분 정도의 양이라 느껴질 수도 있을정도로 양이 넉넉하더라구요


밑반찬으로는 깍두기와 냉 콩나물국이 나오는데요
깍두기는 젓갈맛이 좀 쎄긴 하지만 갓 무쳐나온 신선한 맛이었구요~ 보기엔 별거 아닌것 같은 콩나물국도 시원하고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보기에는 참 매워 보이지만 적당히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은 절대 맵지는 않아요~

딱! 한국인이면 누구나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맛있는 칼칼함이 느껴지는 정도일뿐 결코 맵지는 않답니다^^

그리고 보통 닭도리탕들은 닭기름이 엄청 나서

고춧가루로 맛을 냈음에도 불구하고 때론 느끼하기도 하고 기름진 경우가 많은데요~

 

 

계림 닭도리탕은 국물이 콩나물김치칼국수 국물마냥 시원하고 담백하면서 얼큰하니 깔끔하게 맛있답니다
전혀 느끼하거나 기름지지 않은점이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걸 다 먹고나서 본거 있죠?ㅎㅎ
그런데 이런방법 모르고 먹었어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도 이렇게 다양하니 방문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ㅎ



 

 



얼큰 시원한 닭도리탕에 마늘이 들어가 감칠맛이 더해진 계림 닭도리탕 뜨끈한 국물에 밥비벼서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어요~ 닭고기를 먹었으니 뭔가 힘도 나는것 같고 든든하니 몸보신 한듯한 느낌이더라구요ㅎ



본격적인 추위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지만
추워지는 겨울철에 가장 많이 떠오르고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가 될것만 같은 예감이예요~
담백하면서도 시원칼칼한 맛의 닭도리탕 찐맛집으로 강추 드립니다👍👍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