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안성 스타필드] 한식 맛집 #동트는농가

by hozy_호지 2020. 11. 5.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청국장 맛집 ‘동트는농가’를 리뷰해 볼께요^^

 

 

 


동트는농가 안성스타필드점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1층 동트는농가(1337호)

<영업시간>
10:00~22:00(연중무휴)
라스트오더 21:30

 

 

 

 

 

 



부산에서 집으로 올라오는길
천안쪽을 지나자 차가 슬슬 막히는 조짐이 보여서 안성 스타필드에 들러서 저녁을 먹고 가기로 했어요~
저녁메뉴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난 두번째 방문때 사람이 많아서 못먹고 패스했던

동트는농가에서 청국장으로 든든하게 저녁을 먹기로 했답니다^^


 

 



청국장은 사실 호불호가 갈리게 마련이지만
동트는농가의 청국장은 크게 호불호가 없을것 같은맛이예요~

마켓컬리에서도 판매하는 동트는농가의 청국장을 저도 사서 끓여먹어봤는데요~

 

 

청국장 하면 떠오르는 특유의 꼬리꼬리한 냄새는 전혀 나지 않고 구수하고 담백하면서 시원하니 아주 맛있답니다^^
(진짜 제대로된 청국장은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대요)


 

 



이날 먹은건 묵은지청국장2인과 숭이를 위해 어린이 발효 한상을 시켰어요~

김알못(김치모르는녀석) 숭이는 씨뻘건건 전부 고춧가루인줄 알고 질겁하는터라 전혀 맵지 않은 청국장이지만

안먹을게 뻔하기 때문에 어린이 메뉴도 따로 시켜봤어요ㅎㅎ
메뉴를 주문하니 제일 먼저 나온건 콩국물이예요~
뽀얀 콩국물은 고소함의 극치👍
콩국수 비려서 못먹는 숭이파도 맛있다며 잘 먹더라구요ㅎㅎ 진짜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묵은지 청국장이 나왔어요~
얼핏 된장찌개 같은 비주얼이죠?
동트는농가 청국장은 저도 사서 먹어봤지만
냄새도 나지 않고 구수하고 담백하게 맛있어요^^


 

 



숭이를 위해서 주문한 어린이발효한상과 더불어
묵은지청국장 2인 셋트 한상차림이 전부 나왔네요

 


보리밥에 비벼먹을 수 있는 나물4종과 열무김치와 어묵볶음 동치미와 고구마 맛탕이 밑반찬으로 나오구요 동트는농가에서 직접 만든 발효간장으로 맛을낸 돼지불고기도 함께 나오네요^^


 

 



보글보글 맛있는 청국장이 완성 됬네요^^
무가 들어간 청국장은 구수하면서 시원함이 느껴져서 담백하면서 속시원해지는 맛이였어요~


 

 



돼지불고기도 냄새 나지 않고 맛있었어요
고기간이 짜지도 않고 슴슴해서 아이들 먹이기도 좋더라구요~


 

 



나물들을 넣고 제공되는 들기름과 고추장을 넣고 밥을 비벼 먹으면 정말 핵꿀맛👍
건강하고 맛난 제대로된 시골밥상느낌이 물씬나요
세상엔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넘쳐나지만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속편한건 역시 한식이 최고랍니다


 

 



숭이가 먹을 어린이 발효 한상은 이래요
밥과 된장쌀국수 그리고 하얀무김치와 야채튀김이 나와요~ 밥만 빼고 숭이는 이모든걸 다 잘먹었어요^^
맛없으면 안먹는데 다행이 입맛에 맞았나봐요ㅎ


 

 



고구마 맛탕은 평범한 고구마 맛탕이였구요


 

 



열무김치는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어묵볶음도 평범합니다


 

 



단독사진이 없어서 아쉽지만 청국장 못지않게 맛있는 동치미는 꼭 리필해서 두번드세요👍👍
설탕이나 사이다 따윈 넣지않고 발효시킨 제대로 맛있는 동치미 랍니다🥰 너무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



밥이보약이라는말
나이들수록 정말 절절하게 공감을 하게 되는데요
잘 먹은 한끼의 식사가 건강을 좌우한다고 해도 정말 과언이 아니더라구요~그래서인지 JYP사옥의 구내식당에 써있는 멘트도 개인적으로 너무나 와닿더라구요
“You are what you eat”
내가 먹은 음식이 곧 내가 되는거겠죠~
내몸을 위한 건강한 밥상으로는 뭐니뭐니 해도 한식이 최고 인것 같아요~ 그중 건강한 발효음식인 청국장은 말할나위 없이 좋겠죠?ㅎ



속이 편안한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를 원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리는 청국장 맛집 동트는농가 리뷰였어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