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그랜드 조선 부산] 조선델리 케이크 맛집

by hozy_호지 2020. 11. 3.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기념일 기념 여행으로 다녀온 부산 해운대앞 그랜드 조선 부산 조선델리의 케이크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조선델리 부산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2 2층

<영업시간>
오전 8:30~21:30

 

 

 

 

 

 



그랜드 조선 부산과 더불어 많은 관심을 받는 조선델리죠~

좋은재료로 매일 맛있는 빵을 구워내는 조선델리는 기본빵종류(단팥빵, 호밀빵, 식빵등)와 구움과자를 비롯해

제가 오늘 추천해드릴 맛있는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요^^

 

 

 

 



한켠에는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들도 보이구요


 

 

 

 



다양한 종류의 구움과자들도 보이네요


 

 

 

 



파운드 케이크류와 쿠키나 마카롱셋트도 선물용으로도 좋겠네요^^


 

 

 



그리고 홀케잌의 미니버전 같은 조각케이크들도 판매되고 있어요~

제가 간 오후시간에는 샤인머스캣 케이크가 품절되어 없는 관계로

생딸기케이크를 구매하고 샤인머스캣은 예약구매로 다음날 받아보기로 했답니다~

샤인머스캣을 먹고싶으신 분들은 늦어도 점심때까지는 가셔야지 구매하실 수 있을것 같네요

 

 

 

 



커다란 크기의 홀케이크 역시 판매되고 있어요~


 

 

 

 



요 아이가 유명한 샤인머스캣이랍니다~
홀케이크는 있는데 제가 원하는 조각 케이크가 없네유


 

 

 

 



홀케잌의 종류는 이렇게 4가지 정도였어요


 

 

 

 



조선델리에는 바로옆에 좌석이 3곳정도 마련되 있어 케이크와 빵을 커피나 음료와 함께 즐기실 수가 있는데요~ 가격도 호텔페스트리치고는 꽤 합리적인 가격대인것 같아요~ 요즘 개인이 하는 커피숍들 커피가 이보다 더 비싼 경우도 허다한데 말이죠~ 호텔 커피가 오천원이면 뭐 옴청 저렴하진 않아도 리즈너블한 가격대 아닌가유??ㅎㅎ

 

 

 

 


매장은 아시겠지만 그랜드조선 자체 규모가 대단히 크지 않기 때문에 조선델리 역시 규모는 작아요~
웅장한 맛은 없지만 아기자기한 맛으로 먹는 조선델리가 아닐까 싶네요ㅎ

 

 

 

 


생딸기 케이크는 바로 사올 수 있었기에 포장 주문해서 방으로 가져왔어요~ 조선델리에도 좌석이 있긴 하지만 다 차 있기도 했고 붐비는 로비 근처라 유동인구도 많아서 안전하게 방에서 초키고 기념일 기분도 내기로 했네요^^

 

 

 


홀케이크랑 똑같은데 작아서 너나 귀여운 조각 케이크
소담하게 예쁜 조각케이크로 초도 켜고 기념일 분위기를 좀 내봤는데요~ 예쁘기도 예쁘지만 맛이 정말👍 엄지척입니다~ 신선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에 낭낭한 생과일이 듬뿍들어가서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과일 케이크지만 지나치게 달지도 않아서 홀케이크를 샀어도 왠지 끝도 없이 계속 퍼 먹을 수 있었을것 같아요 느끼함없이 고소하고 맛있는 생크림이 정말 최고네요~ 오랜만에 너무 맛있는 케이크를 먹어봤네요^^
내일 먹게될 샤인머스캣도 기대가 엄청 되는데요~
샤인머스캣케이크도 먹고나면 추가 후기를 올려볼께요^^


부산에서 실패없이 맛있는 케이크 한조각을 원하신다면 아묻따 그랜드 조선 부산 조선델리를 강추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