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롯데몰 수원점] #계절밥상 안심 1인 반상 두번째 방문기

by hozy_호지 2020. 11.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계절밥상의
안심 1인밥상 두번째 방문 후기를 남겨봅니다~^^


 



계절밥상 수원 롯데몰점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몰수원점
지하1층 계절밥상

<영업시간>
11:00~21:00

 

 

 

 

 




코로나19 이후로 전국 계절밥상 매장 중 4곳에서 선보인 안심 1인 밥상이예요~
안심 1인 밥상을 이용할 수 있는 매장 중 하나인 수원 롯데몰점 계절밥상을 지난번 방문해봤는데요~
최근 점심약속으로 인해 재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지난번 후기는 ⬇️를 참고 해주시구요^^
다시 문을연 #계절밥상 안심 1인 반상 컨셉스토어 #채끝등심화로구이반상 후기 - https://hozy.tistory.com/m/156

 

다시 문을연 #계절밥상 안심 1인 반상 컨셉스토어 #채끝등심화로구이반상 후기

안녕하세요 코로나19가 1단계로 하향 조정이 되면서 부페식당들이 다시 영업을 시작했는데요~ 그중 한식부페인 계절밥상은 지난 9월 29일부터 전국 4개 매장에 한해 안심1인반상 컨셉으로 문을열

hozy.tistory.com




 

 



이날 친구와의 점심약속으로 계절밥상의 안심 1인 반상을 두번째로 이용하게 되었어요~
함께간 친구는 전에 제가 먹어봤던 채끝 등심 화로구이를 주문하고 저는 이번 방문때는 고추장 삼겹살 화로구이를 주문해 보았어요~

 


참고로 친구가 주문한 채끝 등심 화로구이와 제가 주문한 메뉴인 고추장 삼겹살 화로구이 두 메뉴 모두 계절밥상에서 추천하는 안심 1인 반상 메뉴랍니다^^


 

 



지난번 방문때 맛있게 먹었던 채끝 등심 화로구이는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같이간 친구도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다며 만족스러워 했어요~ 제가 주문한 고추장 삼겹살 화로구이 역시 고추장 양념이 맵지도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더라구요~ 쌈채소에 야채와 쌈싸먹어도 맛있지만 치즈 퐁듀에 찍어먹으니 고소하면서도 맛있는게 요게 참 별미였어요~


 

 



안심 1인 반상 화로구이를 주문하시면 식사메뉴로 밥과 된장국수중에 선택이 가능한데요~ 이날도 저는 밥을 선택했어요~ 함께간 친구역시 밥을 선택해서 아쉽게도 국수 사진은 보여드리지 못하지만 국수는 된장국에 우동면이 담아져 나온답니다~ 충분이 상상가능하시죠? 국수도 이색적이고 맛있겠지만 된장국에는 역시 밥이 더 끌이는건 어쩔 수 없네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였는데요~
지난번 첫 방문때와는 사뭇 달라진점이 있었어요

 


바로 셀프바가 생긴점인데요~
매장 한켠에 노란색 테이프로 표시된 부스가 밑반찬을 자유롭게 리필해 먹을 수 있는 셀프바예요~


 

 



안심반상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깍두기와 쌈장 양파짱아찌를 비롯해 매콤한 무채가 있어요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잡채(탱글탱글 면발이 건조하지 않고 불맛나고 맛있어요!!)와

구운파래김과 찍어먹을 수 있은 간장도 보이네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국도 셀프바에 있어요~
메인인 고기반찬은 리필이 안되지만 그외의 밑반찬들과 국은 전부 리필이 되니 가성비도 만족스럽고 알차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처음 계절밥상의 안심 1인 밥상을 이용했을때 음식은 만족스러웠지만 반찬 리필 요청하는 부분이 좀 미안하기도 하고 번거로웠는데 셀프바가 생기니 훨씬 더 먹기 편하고 좋더라구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도 안전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1인 안심 밥상^^ 셀프바가 더해지니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