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광교 갤러리아] 디저트 맛집 #노티드노넛

by hozy_호지 2020. 11.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넛맛집으로 유명한
노티드도넛을 리뷰해 볼께요^^

 

 

 

 

노티드도넛 광교갤러리아점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갤러리아 광교
지하 1층 노티드도넛

<영업시간>
오픈 10:30
마감 20:00

 

 

 

 

 



노티드 도넛은 광교갤러리아 백화점 오픈 전부터도
이미 유명한 도넛이죠~

 

 

늘 줄서서 사먹는통에 긴줄을 기다릴 여유가 없어서 번번히 패스하고 이제야 뒷북으로 먹어보게 되었어요ㅎㅎ


 

 

 

 



기본인 오리지널(아무것도 안들은도넛) 부터 안에 잼이나 크림들의 필링이 들어간 도넛까지

가격은 2-3천원대로 가격이 썩 저렴한편은 아니예요~


 

 

 

 



제일 우측의 순우유크림 도넛이 bestseller인듯 했어요

그밖에 앙버터 도넛이라던지 카야도넛처럼

다른곳에 없는 특별하고도 이색적인 도넛들이 많이 있었어요


 

 

 

 



요즘 대세인 크로플도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크로플보다는 와플이 좋은1인이라
구경만 해봅니다ㅎㅎ


 

 

 

 



주문갯수에 따라 포장 방식이 달라져요
저는 순우유크림 두개와 라즈베리 도넛 한개 총 3가지를 주문해서 핑크 상자에 담아포장해 주셨어요~


 

 

 

 


제가 주문한 도넛이 나왔네요~
핑크핑크 스마일이 주는 갬성이 아기자기 합니다


 

 

 

 



예쁘게 포장된 도넛은 집으로 가져왔어요~
도넛에 잘 어울리는 커피도 내려 먹어봅니다~


 

 

 

 



세 개를 주문했더니만 요렇게 담아져 있더라구요


 

 

 

 



하얗고 뚱뚱한 우유크림이 가득 들었는 순우유크림 도넛의 가격은 3,500원이예요~


 

 

 

 



도넛 겉면에는 슈가파우더가 담뿍 뿌려져 있어
눈처럼 하얗고 예쁘장하네요^^

 


처음맛본 순우유크림 도넛은 고소하면서도 저는 살짝 느끼했어요~

뭔가 꾸덕한 생크림과는 좀 다른맛이에요

제형자체도 좀 더 묽은 우유크림은 크림자체는 달지 않았지만

도넛 겉면에 뿌려진 슈가파우더 덕분에 달달한 느낌이었고

진한 우유맛이 느껴지지만 생크림같은 그런 진함은 아니예요(뭐라는건지ㅎㅎ)


 

 

 

 



요건 라즈베리필링이 들어있는 라즈베리 도넛이예요
가격은 3,000원이구요~
빼꼼히 머리를 내민 라즈베리잼이 귀여운 모습이예요^^


 

 

 

 



라즈베리 도넛은 라즈베리 잼이 전혀 달지 않고 새콤한 맛이 개취지만 전 이게 더 맛있었어요~
상큼하고 새콤한게 이 도넛이 더 제 취향이더라구요~
하지만 시큼한 과일잼 자체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께는 별로일것 같네요ㅎㅎ

 

노티드 도넛은 안에 들어간 필링도 필링이겠지만 전반적으로 도넛자체가 신선하면서도 쫀득 폭신해서 마치 갓 튀겨내서 아주 신선하고 맛있는 찹쌀 꽈배기 같은 맛이였어요~ 그냥 도넛 자체가 맛있기 때문에 필링은 거들뿐이라는 생각이 들었구요~ 도넛자체는 맛있긴 하지만 가격은 좀 비싼느낌이예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때문에 자주 사먹지는 못할것 같구요~ 가끔 도넛이 엄청나게 먹고싶을때 사먹으면 괜찮을것 같네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