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빵맛집 #밤부 베이커리

by hozy_호지 2020. 11.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현대 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있는
밤부 베이커리에서 먹어본 빵을 리뷰해 볼께요^^

 

 

 


밤부 베이커리


<주소>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1층 밤부베이커리

<영업시간>
오픈 10:30
마감 21:00

 

 

 

 

 



페스츄리류의 빵과 조각케이크류등 디저트용 빵을 판매하는 밤부 베이커리예요~ 흔히 베이커리까페에 가면 눈돌아가게 많은 빵종류로 인해 무얼 먹어야할지 선택정애가 종종 오곤 하는데요(저만그런가요ㅎㅎ) 밤부 베이커리는 빵종류가 지나치게 많지 않고 한정적이여서 빵고르는데 결정장애가 오질 않아서 개인적으로 참 좋더라구요~ 여차하면 그냥 종류별로 하나씩 먹어도 될 정도로 대여섯가지의 빵 종류가 있어요~^^

 


여기 빵은 제가 좋아하는 빵종류인 페스츄리류의 빵을 판매하는곳인데요~ 진열된 빵들이 한눈에 봐도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곳이랍니다


 

 

 



좌측부터 몽블랑 우측 상단의 퀸아망 그리고 하단에는 카라멜 브라우니가 있네요~


 

 



에그타르트도 보이구요


 

 



좌측의 노오란 빛깔의 크림이 올라간 커스터드 크로와상을 비롯해 기본템인 크로와상도 보이네요^^


 

 



실내좌석이 꽉차서 야외에서 먹으려고 포장을 해봤어요~

다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의 특장점이 요렇게 곳곳에 비치된 테이블과 의자가 많고

조경도 잘해 놓은지라 아무곳에나 자리를 잡아도 요렇게 노천 까페에 온것같은 느낌 물씬이랍니다ㅎㅎ


 

 



제가 사온빵은 몽블랑과 크루아상이예요~
가격은 각각 6,000원과 4,000원이구요

 

 

밤부 베이커리에서 커피와 음료도 판매 하고 있었지만

이날 폴바셋 쿠폰이 있어서 커피는 폴바셋에서 주문해 먹기로 했어요~

그리고 밤부 커피는 딱히 맛있다는 제보가 들리지 않는터라 패스하기두 했구요^^;;;


 

 



먼저 맛보기로 한건 몽블랑이예요~
보통 몽블랑이라 하면 둥근 돔형태의 생김새로 많이들 알고 계시죠?

저또한 그런 몽블랑들만 먹어오다가

밤부 베이커리의 몽블랑은 기존에 제가 알던 몽블랑과는 전혀 다른 모습에 더욱 궁금해 지더라구요^^

 


밤부 몽블랑운 겉면에 뿌려진 슈가 파우더가 자칫 너무 달것 같은 느낌이였지만

 

생각보다 대놓고 달지 않고 은근하게 달아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대부분 몽블랑들은 속안에 달큰한 시럽이 겹겹히 발라져 있어 아주 달달하거든요~

밤부 몽블랑은 시럽이 아주 엷게 발라져 있어서

페스츄리 특유의 쫄깃한 속살이 퍼지지 않고 은은하게 달아서 질리지 않고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여태 먹어본 몽블랑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인정 인정👍


 

 



그리고 기본템인 크루아상도 역시나 맛있었어요^^
커피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크루아상은

겉면은 바삭와사삭 하고 속은 부드럽고 쫄깃한 크루아상의 교과서 같은 맛이예요~ 맛있습니다👍


 


기본인 크루아상도 맛있고 이집 시그니처 몽블랑도 예상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빵맛도 맛이지만 밤부 베이커리는 재료도 우리밀가루나 유기농 사탕수수 원당이라던지 좋은재료를 써서

빵을 만들어서 그런지 먹고나서 더부룩함도 없고 속이 편안하니 깔끔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역시 원재료가 좋아야 맛도 좋다는 불변의 진리를 다시금 느끼네요ㅎㅎ


개인적인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