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홍미단 시식평

by hozy_호지 2020. 11.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먹어본 떡볶이 맛집 홍미단을 리뷰해 볼께요^^

 

 



홍미단

<주소>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아울렛1층
푸드스퀘어 홍미단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부산식 가래떡 떡볶이 전문점 홍미단이예요~ 개인적으로 밀떡 보다 쌀떡을 선호하는 저와 신랑은 나름 가래떡 떡볶이 덕후인데요~ 현대 아울렛이 오픈하고 두번째 방문했을때 홍미단을 맛볼 수 있었어요^^ 메인인 가래떡 떡볶이를 비롯해 튀김류도 있고 순대도 있어요~

 

 



새빨간 떡볶이는 언제봐도 사랑이죠ㅎㅎ
맛있게 익어가는 떡볶이를 보자니 흐뭇하네요


 

 



떡볶이 바로 옆에는 튀김이 진열되 있어요~
여느 분식집과 마찬가지로 김말이와 오징어 튀김을 비롯해 야채 튀김 고구마 튀김 새우튀김이 있네요~
그런데 눈에 띄는 난생 처음 보는 튀김이 하나 더 있더라구요~ 바로바로 쥐포튀김이예요~

 

쥐포튀김은 홍미단의 시그니처 튀김이라고 하네요~ 뭔진 모르겠지만 쥐포도 맛있는데 튀겼으니 당연히 맛이 좋겠지 싶어 쥐포 튀김도 시켰어요ㅎ



 

 



홍미단 바로 앞에 있는 푸드코트 테이블에는 자리가 없어서 폴바셋 쪽으로 와서 자리를 잡아봤어요


 

 



떡볶이는 어묵과 특이하게도 구운계란이 함께 나오고 튀김가루가 고명으로 얹어져 나오네요^^
튀김은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간장 소스도 따로 담아주셨어요~


 

 



역시 가래떡 떡볶이라서 그런지 쫄깃 쫄깃 식감도 찰지고 양념도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네요^^
부산 떡볶이들 먹을때마다 느끼는점이지만 대체로 부산 떡볶이들이 많이 달더라구요~ 물엿이 많이 들어가는지 매콤하면서도 달짝근한 맛들이 많이 나는데 홍미단의 떡볶이는 달기보다는 소스가 좀 더 농도가 짙으면서 짭짤했어요~ 제가 먹어본 부산 가래떡 떡볶이 맛집으로 상국이네 떡볶이와 이가네 떡볶이를 일전에 리뷰해 본적이 있는데요~ 세집 중에 제일 안달아요~ 하지만 좀 짜다고 느끼실 수는 있을것 같네요~ 무튼 맛있게 짭니다ㅎㅎ

 

 



그리고 튀김류는요~ 새우튀김 오징어 튀김 그리고 쥐포튀김를 주문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요기 튀김류가 맛있는건 모르겠지만 홍미단의 시그니처 튀김인 쥐포튀김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처음 먹어본 튀김이라 생소한데 요거요거 맛있네요~ 사진속 맨아래 튀김이 쥐포튀김이예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쥐포튀김만 튀김옷이 좀 다른게 보이시나요? 그게 바로 쥐포튀김이 맛있는 이유인것 같아요~ 다른 튀김들은 튀김옷이 지나치게 두껍고 기름을 많이 먹은 튀김옷인지라 속재료가 좀 부실해서 맛이 별루였어요~ 하지만 이집 쥐포튀김은 아주 맛있었어요~ 떡볶이 궁물에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ㅎㅎ 적극 추천합니다ㅎㅎ

 



밀떡 떡볶이 고집하시는 분들께는 입맛에 맛지 않으실
수도 있지만 저처럼 쌀떡 그리고 가래떡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떡볶이 맛집이예요~ 다른 튀김류는 비추지만 쥐포튀김은 떡볶이랑 꼭 드셔보시길 추천 드려요^^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홍미단 후기 였습니다~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