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CU 편의점 곰표맥주 & 곰표팝콘

by hozy_호지 2020. 6. 10.




한낮 찜질방 폭염이 시작된 요즘
코로나때문에 마스크 착용이 필수라 그런지
유난히 푹푹찌고 숨막히는 일상이네요



오늘은 불볕더위를 식혀줄 반가운 친구
Cu편의점 독점 곰돌이 맥주를 가져와봤어요^^



맥주 가격개당 3900원
4개 사면 만원에 할인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네요
4개 사란소리지 뭐예요




싱싱한 곰돌이 맥주와 팝콘





맥주만 사오기 또 아숩자나요?
뭘 살까 두리번 거리던 와중 레이더망에 들어온
곰돌이 팝콘도 함께 사와봤어요ㅎㅎ
가격은 1봉지에 1700원이예요










500ml 단일 사이즈구요
밀은 독일 네덜란드산이고 밀가루가 국산이네요
맥주에 밀가루 들어가는지 몰랐는데
곰돌이가 알려줬네여













팝콘은 사이즈가 제법 커요
마트에 파는 꼬깔콘 대용량사이즈 비슷해요
가벼워서 그렇지 팝콘이 낭낭하게 들어있어요
지퍼백 스탈이라 뒀다 먹기도 용이하네요











캔으로 바로 마실 수도 있지만
팝콘을 봉지째 입에 털어버릴 수도 있지만
좀 보시라구요ㅎㅎ






첫잔






맥주 캔을 따자마자 과일향이 얼핏 나길래 뭐지 했는데
복숭아 추출물이랑 파인애플 추출물이 들어가네요
근데 마셔보면 또 과일향이나 맛이 쎄진 않아요
개인적으로 맥주에서 과일향 꽃향 나는거
싫어하는지라 식겁했네요




맛은 무난해요
대단히 목넘김이 청량하거나 부드럽거나
뭐 그러진 않네요
그냥 곰돌이 패키지가 다한 맛입니다ㅎㅎ
기대없이 먹는다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ㅎ




곰돌이 맥주보다도 전 팝콘이 괜찮네요
양도 실하고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좋습니다
살짝 렌지나 에프에 뎁히면 영화관 가서 먹는 팝콘에
뒤지지 않을 그런맛이예요










날은 덥고 극장엔 발도 못디디는 요즘
집에서 넷플릭스볼때
시원한 맥주와 팝콘이 함께한다면 극장 안부럽겠죠?


개인적으로 곰표 맥주는 제가격에 사긴 아깝지만
팝콘은 가성비도 괜찮고 계속 팔아줬음 싶네요
그렇다고 맥주가 영 맛없고 뭐 그런건 아녜요
먹을만 하지만 재구매의사는 없다 요 정도로만


지금까지 내돈내산 곰표맥주와 곰표팝콘
리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