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마켓컬리] 사층빵집, 마카롱 내돈내산 리뷰

by hozy_호지 2020. 6.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산 사층빵집 마카롱을 소개해 보려해요

마카롱 좋아하시나요?
저는 마카롱 덕후거든요ㅎㅎ
특히 커피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지인짜 맛나죠
케이크가 부담스러울때 후식으로 찰떡인 마카롱


마카롱 안먹은지 오래 되기도 해서 어젯밤 컬리에서 장을 보다가 장바구니에 쏘옥
오늘새벽에 저희집에 도착했네요ㅎ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사층빵집 마카롱
신규입점한지 그리 오래 되지 않았네요
화려한 외관과 더불어 100% 동물성 생크림과 버터를 사용해서 만든다는 부분이 맘에 들었어요



원재료를 살펴봤어요



프랑스산 생크림에 벨기에산 초콜릿
분당과 계란은 국내산을 사용하네요
이정도면 재료가 크게 나쁘지 않은것 같네요
사실 다 따지고 들면 먹을게 없는 세상이긴해요
그래도 기왕이면 좀 더 나은재료로 만든 제품을 찾아 먹으려고 노력하는중이랍니다






상자를 열어봤어요
10가지의 다양한 맛 중에서 저는 더블 바닐라를 픽
더블바닐라 마카롱 두개가 상자속에 나란히 있네요


 




사이즈는 보통 마카롱 크기예요
그라데이션 된 꼬끄의 와관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뚱카롱 만큼은 아니지만 필링 두께도 제법 두툼해요
전 필링만 지나치게 두꺼우면 느끼하고 별로더라구요
개취겠지만 저는 꼬끄와 필링의 비율이 어느정도 밸런스를 유지해야 맛도 훨씬 진하고 좋더라구요



 



잘라본 단면도 참 예쁘네요
이제 슬슬 커피를 내려봅니다




커피와 영혼의단짝 마카롱




신나게 커피를 내려왔어요
비가 오는 쌀쌀한 아침이여서 따뜻한 아메로
마카롱은 아메리카노랑 먹을때 제일 맛나자나요?





한입 베어무는 순간 바닐라향 가득한 화이트 초코맛의 달콤한필링이 입안가득 퍼지네요
더블바닐라 이름처럼 바닐라향이 진합니다
그런데 배달식품의 한계일까요
꼬끄가 퍼석하고 눅눅해져서 별다른 맛을 못느꼈어요
개인적으로 마카롱=꾸덕한꼬끄 인데 말이죠
진하고 맛있었던 필링에 반해 다소 아쉬운 꼬끄였네요

 



아무래도 냉동배송으로 오다보니 습이차고 그로인해 꼬끄가 쉽사리 눅눅해질 수 있었을것 같네요
저처럼 꾸떡 하고 찰진 꼬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부분이 상당히 아쉽긴 하겠지만 필링맛 자체는 훌륭했어요
커피랑 호다닥 순삭했네요


마카롱이 먹고는 싶은데 밖에 나가긴 귀찮고 어려울 때 꼬끄에 민감하지 않은분들께는 괜찮을 마카롱이네요
아홉가지 다른맛들도 궁금했는데 재구매는 좀 생각해봐야겠어요ㅎ


아침부터 제대로 당충전을 했으니 힘내서 오늘하루도 화이팅 해야겠어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사층빵집 마카롱 리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