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폴바셋 가을 신상음료] 밀크티 카페라떼를 마셔봤어요^^

by hozy_호지 2020. 11.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폴바셋에서 맛있게 먹어본
밀크티 초콜릿 라떼에 이어 도전해본
밀크티 카페라떼를 리뷰해볼께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폴바셋

 



우선 저는 커피만큼이나 밀크티도 참 좋아하는데요~
우리나라에는 공차라는 대중적인 브랜드의 밀크티가 있어 자주 접하긴 하지만

밀크티 맛이 전부 다같은게 아니거든요~

 

 

집마다 커피맛 다르듯이 밀크티 맛도 업장 마다 조금씩 다르기 마련인데요~

한달전쯤이였나요~ 폴바셋에서 가을 신메뉴로 나왔던 밀크티 조합 신상음료 두잔 가운데

밀크티 초콜릿 라떼를 아주 맛있게 먹고 포스팅을 했었거든요~
오늘은 지난번에 못먹어보고 지나쳐서 아쉽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했던

밀크티 카페라떼를 먹어본 리뷰를 포스팅 해볼께요^^


 

폴바셋 가을 신상메뉴들

 



폴바셋에서 사용한 밀크티는 세계 3대 홍차중 하나인 스리랑카 우바 홍차를 사용했다고 해요~
지난번 먹어본 음료에서 아주 향긋한 홍차내음이 퍽 인상깊었던 기억이 나네요^^
초콜릿 라떼와 밀크티의 조합이 생각보다 신선하고 꽤나 맛이 좋았었는데

카페라떼와의 조합은 또 어떨런지 기대감이 들더라구요ㅎㅎ


 

겨울에 맛보는 폴바셋 가을 신상음료

 



두둥!!
주문한 밀크티 카페라떼가 나왔어요^^

 


이번에도 호기롭게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해봤구요
사이즈가 큼직해서 한손으로 잡고 찍기 힘들었네유ㅎ


 

폴바셋 밀크티까페라떼의 그라데이션

 


라떼의 특성상 층분리가 되어져 나오는데 잘 안보이기에 커피 홀더를 빼고 찍어봤어요~
홀더를 빼는 순간 보이는 그라데이션이 너무너무 예쁘네요!!!! 폴바셋 라떼는 먹을때마다 느끼지만 요 층분리를 보는 재미또한 참 쏠쏠해요ㅎㅎ(너만그래)

아무튼 가을에 나온 가을 신상 메뉴이긴 하지만 늦가을이자 초겨울인 지금까지도 판매하고 있었던 폴바셋의 가을 신메뉴 밀크티카페라떼는요~
지인짜 맛있어요👍👍👍
따따봉을 외칠만큼 향긋한 홍차의 풍미와 어우러진 폴바셋의 원두가 기가막히네요~ 참 고급지게 맛있는 카페라떼예요~ 밀크티 안좋아하시는분들께는 홍차 특유의 꽃향이 좀 거슬릴 수도 있겠지만 저는 밀크티 덕후인지라 개인적으로 그 조합이 아주 맘에 들어 좋았구요~ 싸구려 진한 꽃향이 아니라 청아한 꽃향이 은근하게 라떼속에서 피어나는 느낌입니다~ 지독하게 나는 그런향이 아니예요ㅎㅎ


개인적으로는 지난번 먹어봤던 밀크티 초콜릿 라떼보다 저는 밀크티 카페라떼가 훨씬 맛이 좋았어요
카페라떼는 시즌한정 메뉴에서 그냥 메뉴판에 정착 시켜줬으면 하는 바램도 생기네요ㅠㅠ 평소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색적이고도 맛있는 폴바셋의 밀크티 카페라떼를 아묻따 강추드립니다^^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댓글